crossorigin="anonymous">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맛집 - 요즘 떠오르는 맛집 간편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도제 유부초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맛집 - 요즘 떠오르는 맛집 간편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도제 유부초밥"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12. 5. 10: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요즘 떠오르고 있는 샛별(?)

도제 유부초밥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도제 유부초밥은 이전부터 돈카츠 산도

아보카도 덮밥, 유부초밥을 앞새워 전국 백화점

식당가를 장악하기 시작했는데요!

이 기세가 너무 무서워 대만 카스테라처럼 확 떴다가

나락으로 떨어지지않을까 걱정이 되긴 하지만

우선은 맛이 있고 퀄리티, 다양성을 장착하고 있으니

그건 저만의 걱정인걸로ㅋㅋㅋㅋㅋ

유부초밥을 뒤집어 다채로운 재료를 올려 제공하는 

"도제 유부초밥"

이 생각을 누군가는 했겠지만 실행에 옮겨 성공한 도제

창업가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도제 유부초밥"

 

대구에는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두곳에 입점되어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

먼저 입점한 현대백화점에는 항상 줄이 길어서 직원들이 정신없이

공장처럼 유부초밥을 만들고 있는 모습을 보니 조금 안쓰러웠어요 ㅜㅜ

도제 유부초밥은 다채로운 메뉴들이 많은데요!

제일 인기 있는 명란마요는 금방 동이 나고

연어, 타코 와사비, 불고기등 인기 있는 메뉴들은 수없이 많아요 ㅋㅋㅋㅋ

아니 포장을 하면 그래도 백은 좀 그냥 줬으면 좋겠구만

이걸 또 백원이나 받으시니 요건 좀 별로에요 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맛이 있다고 하니 믿고 사보았어요 ㅋㅋㅋ

도제 유부초밥의 좋은 점은

세트로 팔지 않고 소비자가 직접 먹고 싶은

메뉴를 담아서 먹을 수 있으니 좋은점 같아요 ㅋㅋㅋㅋ

밑에서 부터 장어, 타코와사비, 불고기, 명란 마요를 구입했어요!

이렇게 구입해서 1만원 2천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

거의 개당 2500원에서 3000원 사이에 팔고 있으니

4개정도만 사서 먹어도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니 요즘 사람들에게는

제일 적합한 테이크아웃 식당가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

진짜 빛깔 곱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고를때만큼은 굉장히 신중히 골랐다는점!

장어를 먹으면 느끼하니 타코와사비로 입가심을 해주고

다시 불고기로 식감을 살린뒤

마무리는 입안 가득 퍼지는 명란 마요로 마무리!

원래 제일 좋아하고 제일 맛있는 음식은

여운이 남도록 마지막에 먹어야 진리거든요 ㅋㅋㅋㅋ

명란 마요는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이라서 잘 없는 경우가 많던데요

그래도 실망하지마세요!

직원분이 없는 메뉴는 재료 소진시까지 바로바로 만들어 주니까요 :)

오늘은 도제 유부초밥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는데요

정말 한끼 든든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있는 식품이니까요

여러분도 시간되시면 꼭 한번 맛보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