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디저트 맛집 - 스페인 바스크 지역의 명물 바스크 치즈 케이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디저트 맛집 - 스페인 바스크 지역의 명물 바스크 치즈 케이크!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12. 4. 18: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요!

바로 치즈 케이크인데요 :)

치즈케이크가 다 똑같은 치즈케이크지 뭐가 달라

하시는분들은 꼭 봐주세요!

이 치즈 케이크는 태생부터가 스페인산이라구요! ㅋㅋㅋㅋㅋ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상호명 - BACHEE

중앙홀 이벤트로 운영중 늦기전에 꼭 가볼것!

 

아무래도 중앙홀에 위치한 디저트들은 손님들의 반응을 먼저 보고

입점준비를 하는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이전에 있었던 앙버터스콘은 인기가

식자 금방 자리를 떠나고 그 자리를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메꾸었어요!

이날 돼순이와 함께 저녁을 먹으러 같이 간거였는데

치즈케이크쪽에 손님이 거의 없다 시피 해서 저희가 도전 삼아 한번 맛을 보기로 했는데요.

정말 꼭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돼순이가 이정도로 극찬을 하는건 처음 보았기에

그리고 포스팅된 블로그도 없기에 나라도 꼭 포스팅하겠다고 다짐하며

지금 급히 적고 있는중이죠 하하....

여튼!!! 돼순이가 급히 예약해둔 KTX를 타고 올라 가야했기에 저는 나중에 맛보기로 하고

돼순이꺼만 챙겨서 보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먹고나서 전화가 오더니 너무 맛있다며 진짜 냉장 보관해서 먹으면 몇배로 맛있어진다고 ㅋㅋㅋㅋ

그 말은 들은 전 너무 궁금해서 미치겠어요 ㅜㅜ

그때 살때 더 사서 나도 맛좀 볼껄 ㅜㅜ 저녁먹은 직후라 디저트가 안땡겼었거든요 ㅋㅋㅋㅋ

이번주에 다시 한번 제대로 맛보구  한번 더 포스팅할게요! ㅋㅋㅋㅋ

바스크 치즈케익의 포장박스에요!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ㅋㅋㅋㅋ

다른맛은 초코와 딸기맛도 있던데 다른 맛 사지 마시고

무조건 플레인 기본맛으로 주문하세요!!!

천일염과 딸기잼에 같이 먹으라고 적혀 있었는데

그때 너무 급해 사진을 못찍은게 너무 아쉽네요 ㅜㅜ

치즈케익과 딸기잼, 소금이라니!!!

정말 단짠단짠의 진리를 보여주겠다는건가요? ㅋㅋㅋㅋ

딸기잼과 소금은 각각 500원의 추가 요금이 붙으니 참고하세요 :)

박스에 영롱하게 담겨져 있는 쪼꼬미들 ㅋㅋㅋㅋ

그런데 말이죠.....

가격이 정말 너무나도 사악해서 말이죠 ㅋㅋㅋㅋ

3개 묶음에 11000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ㅋㅋㅋ

맛이 없었으면 에이 괜히 샀다 다신 안사먹어라는 생각을 했을텐데

비쌈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다고 하니 꼭 한번 사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ㅋㅋㅋㅋ

밀의 함량보다 치즈의 함량이 더 많고

찾아본 바로는 프랑스산 크림 치즈를 듬뿍 넣은 치즈케이크라고 하더라구요 :)

그런데 스페인 바스크 지역에서 유명해진 치즈케이크가 왜 프랑스산 치즈크림을 넣은거지?....응?ㅋㅋㅋ

포장지나 박스를 열었을때 장식들도 너무 고급지게 잘 포장해져 있어서

선물용으로 딱 적당할것 같아요 :)

(제가 봤을땐 가격에 포장 비용이 1/3은 차지할것 같아요 ㅋㅋㅋㅋ)

제가 아는건 일단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에도 입점했다고 하니

시간되시는분들은 꼭한번 드셔보셔요 ㅎㅎㅎ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