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나이키 런 클럽] 런닝 어플 추천! NIKE RUN CLUB - 런닝으로 하루하루 건강함을 선물해주는 어플 리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키 런 클럽] 런닝 어플 추천! NIKE RUN CLUB - 런닝으로 하루하루 건강함을 선물해주는 어플 리뷰

제품 리뷰

by 위식의 흐름 2019. 8. 18. 11: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딱히 제품 리뷰라고 할껀 없지만

제가 평소 애용 하고 또 이 친구 덕분에 런닝을 제대로 할 수 있었다 라고 할정도로

좋은 어플을 가져왔어요!

그것은 바로!!!!

나이키 런 클럽입니다!

평소 먹는것 만큼이나 운동 하는것도 좋아하는 편인데요

(다행이쥬? ㅋㅋㅋㅋㅋ)

런닝은 솔직히 지루하기 짝이없는 아주 재미없는 운동이라고 생각해서

시도조차 안했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친구의 추천으로 나이키 런을 알게 되었고

어플 속 코치가 마치 옆에 있는것처럼 저의 런닝을 도와주어서 정말 재밌게 운동했어요!

이렇게 단계별로 나누어져 있는데

FIRST RUN은 꼭 한번 들으시면서 운동하길 권장해요!!

 

 

왜냐하면 제가 그랬거든요 ㅋㅋㅋㅋㅋ

뭐든 처음 시작이 중요하지 않겠어요?

무턱대고 했다간 금방 또 질리고 말테니까요 :)

단계별로 준비가 되어있어서

한단계를 클리어 할때마다 점점 더 하고 싶은 욕구가 솟구쳐요!

음.... 운동하기 싫다면 그날 먹은 음식 한번 생각 했다가 내 뱃살 한번 만져보면

해야겠쥬?ㅋㅋㅋㅋㅋ

장거리는 정말 힘드니까 기초 체력을 쌓은 후에 도전하길 바래요!!

목표를 설정해두고 뛴다면 더운 수월해요!

저는 평균 5KM는 무조건 뛰는 편인데요! 컨디션이 좋고

또 무산소 운동을 쉬고 유산소 하는 날에는 10KM도 뛰어요 :)

사람 구경 경치 구경 음악 감상을 하며 뛰다 보면 나름 재밌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이건 너무 잘 만들었다라고 생각한거!

나이키 로고나 거리 혹은 시간때 장소 등을 

스티커로 붙여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요!

그래서 나중에 기록도 비교 해 볼 수 있구요

친구들에게 공유도 하고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ㅋㅋㅋㅋㅋ

동기 부여까지 해주니 운동을 멈출 수가 없겠죠?

여러분들도 맛있는 음식들 잘 챙겨 드시고 나이키 런 클럽으로 운동 하면서

건강한 돼지가 되어 보아요(응?..)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ㅋㅋㅋ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