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에어팟2리뷰] 에어팟 Q10(큐텐) 해외 직구/ 에어팟2 리뷰/ 에어팟 정품 등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팟2리뷰] 에어팟 Q10(큐텐) 해외 직구/ 에어팟2 리뷰/ 에어팟 정품 등록

제품 리뷰

by 위식의 흐름 2019. 7. 2. 11:0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했던 에어팟2에 대해서 리뷰를 적어볼텐데요!

우선 Q10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구요!

큐텐은 해외직구 사이트인데요!

저렴한가격에 구매를 할수 있으면 운좋으면 관세를 지불 하지 않고 구매도 할 수 있어요!

예전에는 해외 직구 사이트가 별로 없었을 뿐 아니라 사기를 치는 사람들도 빈번 했었는데 이제는 대행 업체도 많이 생겨나고 거기에 따른 경쟁업체들도 늘어나면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어요!

큐텐에 좋은점은 할인쿠폰을 짧게는 2~3주 간격 길게는 한달간격으로 주는데요! 큐텐을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죠!

할인쿠폰을 가격에 따라 만원에서 50만원까지 주니 완전 개꿀!

에어팟은 40만원 미만인 제품이라 2만원 할인을 받았는데 그래도 그게 어디야!ㅋㅋㅋㅋㅋ

큐텐 너 뿐이야 ㅎㅎㅎ

에어팟을 얼른 쓰고 싶은데 해외직구다 보니 큐텐의 유일한 단점! 배송기간인데요 길게는 2~3주까지 걸리고

짧게는 3일정도 걸리는데 저는 적당한 기간이 일주일정도 걸려서 왔어요!

그런데 쿠팡이랑 비교해보면 만원정도 차이 나니 혹시 난 그래도 못 믿겠어! 국내가 짱이야! 빨리 받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여기 링크를 걸어 둘테니 한번 참고 해보셔요 :)

https://coupa.ng/bhuEZg

 

Apple 에어팟 2세대 유선 충전 모델

COUPANG

www.coupang.com

솔직히 애플은 전부터 비싸게 팔아먹기로 유명했는데 나날이 인지도를 높여갈수록 그 강도가 점점 심해지는것 같아요!

무선 충전기 끼워 파는것만 봐도 화나네! 정말 나는 선이 싫어서 무선 이어폰을 사는거고 거기에 맞게 무선 충전기도 사야지 하시는분들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그게 아니라 충전만 되면 되는걸 뭐~ 하시는분들은! 유선으로 구매하세요

1도 안불편해요 진짜 ㅋㅋㅋ

제가 텅장이라 그런가봐요 ㅎ.... 짠돌이라서 ㅋㅋㅋㅋ

여튼 서론이 길었는데 바로 제품 리뷰 시작해볼게요!

보시면 기존 에어팟1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요

특히 디자인적인면에서는 거의 변화가 없을정도로 똑같은데요

하지만 내부의 칩셋을 바꾸면서 조금더 안정적으로 그리고 조금 더 빠르게 휴대폰과 연동이 되게끔 바뀌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출시된 에어팟2는 총 세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유선충전 모델 - 199000원

무선충전 모델 - 249000원

케이스 - 99000원

가격들이 아주 삼성에 비하면 대환장파티네 진짜

기존 에어팟1 - W1칩에서 → 에어팟2 H1칩으로 바뀌었는데

1. 통화 배터리 수명 증가

2. 빠른 장치 연결

3. 게임시 레이턴시 30%감소

4. 음악 재생시 5시간, 음성 통화시 3시간

5. 15분 충전 시 3시간 음악 감상 가능

6. 1세대 최대 24시간

   2세대 최소 24시간

이렇게 2세대에서는 변경되었는데 사용 시간이 대폭 늘었다라고 결론 지을 수 있겠네요 ㅋㅋㅋ

에어팟 1과 비교 해보았을때 화이트 노이즈도 많이 줄었고 통화의 품질이 엄청 상승했다는 점

음질의 개선에 많은 노력을 했다는 점을 본다면 그래도 어차피 살꺼면 1 보다 2를 사는게 몇만원 더 주고 사는게

저희들의 소중한 귀와 정신에 좋을 것 같요 ㅋㅋㅋ

 

 

큐텐으로 주문을 했을 당시 걱정했던것 중 하나가 포장을 개떡같이 해주면 어떻게 하지였는데

그런 걱정은 댓츠 노우노우ㅋㅋㅋ

저렇게 공기팩에 감싸서 배송을 해주니 너무 좋았어요! 그만큼 충격을 덜 받을테니까요 :)

오 빨리 열어보고 싶지만 사실 이거는 우리 돼순이 선물이에요 :)

저는 갤럭시 아이콘을 선물 받았거든요ㅋㅋㅋ

저는 삼성 여친은 애플 그러니 이어폰도 거기에 맞는걸 선물에 해줘야겠죠?ㅎㅎㅎ

그럼 여기서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아니 써보지도 않고 어떻게 리뷰를 한다는거야?! 라고요 ㅋㅋㅋ

주문하고 받은건 저번달이고 사용은 여친을 만날때마다 자주 사용해봤으니 리뷰를 적어도 되겠다 판단하여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쓰게되었어요 :)

큐텐에서 하나 더 주의 할점이 있어요!

따로 정품등록을 하지 않아서 정품등록을 해야하는데

엄청 쉬우니 여러분도 하실 수 있어요!

http://checkcoverage.apple.com/kr/ko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 Apple 지원

 

checkcoverage.apple.com

로그인을 하신 후 코드를 입력 해주세요!

박스 하단에 보시면 시리얼 넘버가 있어요!

그걸 입력후 날짜를 입력해라고 하는데 당황하시지 마시고

큐텐으로 주문한 날짜를 입력 해주시면 끝!

엄청 쉽쥬ㅋㅋ

모든 준비는 끝났고 돼순이에게 얼른 선물을 전해주러 가야겠어요!

돼순이가 당연히 좋아하겠죠?

가려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엄청 밝게 웃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절로 아빠미소를 짓게 되었어요 ㅋㅋㅋ

오늘은 큐텐으로 해외직구 구매 방법 및 제품 리뷰 정품 등록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도움이 되었을까 모르겠네요 ㅜㅜ

제품리뷰가 처음이라 많이 부족했을텐데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다음에는 더 알찬 내요으로 찾아뵐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