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제품리뷰] 요즘 핫한 드라이어! 차이슨 헤어 드라이어 5세대 F550 큐텐(Q10)에서 쿠폰할인 받아 최저가 구매하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품리뷰] 요즘 핫한 드라이어! 차이슨 헤어 드라이어 5세대 F550 큐텐(Q10)에서 쿠폰할인 받아 최저가 구매하기!

제품 리뷰

by 위식의 흐름 2019. 9. 24. 09: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제가 큐텐에서 구입한 차이슨 헤어드라이어 5세대 F550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대륙의 실수로 유명한 차이슨 헤어드라이어!ㅋㅋㅋㅋ

그만큼 가성비 대비 내구성이며 구성도 좋아서 이거 정말 중국 제품 맞아?

중국이 갑자기? 이렇게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직접 써보니까

와 이제 중국 제품도 믿고 사겠다라며 정말 좋아라 했던 제품 중 하나입니다 :)

 

우선 타사이트에서 구매 시 손해 보는 가격에 사서 드라이기 하나에 이만큼이나 줘야 해?

라는 느낌이 강했는데 큐텐에서 구매 시 쿠폰 적용 및 오늘부터 핫딜 세일이 들어가서

4만 원대의 드라이기를 무려 2만 원대에 살 수 있었어요!

 

차이슨 F550 5세대 헤어드라이어 큐텐 핫딜 세일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https://www.qoo10.com/g/603113059?jaehuid=2026298867

 

[23원](▼35%)차이슨 F550 6세대 드라이기 최신형 출시 / 차이슨 드라이기 모음 / F450 단독 판매중 / F150 자동 회전 고데기 / 관부가세 포함 / 무료배송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차이슨 음이온 헤어드라이어:생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게다가 모바일에서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쿠폰까지 받았으니 완전 지금이 기회!

제가 할인 방법을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드릴 테니 따라 해 보세요!

저는 거치대를 사용할 생각이 없었기에 정말 기본으로만 선택을 했어요!

그리고 남자라면 블랙이죠!ㅋㅋㅋㅋ

그렇게 기본만 선택한 가격이!

27,350원!!!

핫딜 세일까지 겹쳐져서 거즌 반값에 팔아요 :)

차이슨 헤어드라이어 F550을 타 사이트 대비 큐텐(Q10)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지금이 기회!

근데 이것도 지금 싸다면 싼데 더 할인시킬 생각 중인 짠돌이 지순 ㅋㅋㅋㅋㅋ

원래로는 노란색 체크된 쿠폰 친구들을 눌러 준 후

밑에 처럼 당첨되셨습니다가 뜨면 성공!

원래는 쿠폰을 받고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생각이었지만

핫딜 세일이 들어갔고 게다가 일정한 가격 기준에 한해서 세일이 들어가므로

이미 핫딜 세일이 들어간 차이슨은 2만 7천 원에 사야겠다며 장바구니로 들어갔어요 ㅜㅜ

널 2만 원 초반대에 사고 싶었지만..... 실패했어

5천 원 더 내고 사더라도 다른 사이트보단 쌀 테니까

미련 가지지 않을게 ㅜㅜ

잉? 그런데.....

장바구니 쿠폰????

이건 또 뭐징ㅋㅋㅋㅋ

와우..... 큐텐 너란 녀석

아낌없이 주는구나 :)

20% 쿠폰짜리를 바로 딱 주길래 급한 맘에 저도 바로 딱 받아서

이미 받은 채로 캡처했어요 죄송해요 ㅋㅋㅋㅋ

저기 보시면 US 달러 10달러 이상 구매시라고 적혀있는데

한마디로 만원 이상이면 쿠폰 쓸 수 있다 이거죠!

그래서 20% 할인된 가격인 

21,890원

에 구입 성공!!!

정말 큐텐에서 쿠폰 할인받아 구입하면 차이슨 F550 드라이어 너무 싸잖아 ㅜㅜ

무려 5,460원이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였어요 ㅎㅎ

그리고 아까 받아둔 쿠폰들은 10만 원이나 5만 원이 넘는 제품들 구입 시

사용해도 되니 당장 못쓴다고 걱정 마세요! 월마다 지급해주거든요 ㅎㅎ

 

그리고 결정적으로 왜 차이슨이냐!!!

그 많은 드라이기 중에서도 차이슨을 꼽은 이유는

일단 위에서 보는 것처럼 가격 대비 너무 성능이 좋다는 이유!

일단 이전 1세대에서 4세대까지 무게와 별반 차이가 없고

특히 드라이기 치고 너무 조용하다는 점

그러니까 소음이 거의 없어서 좋아요!

소비 전력도 보시면 여태 나온 제품 중 가장 낮은 소비전력이면서

바람은 강력하고! 이러니 내가 구입해 안 해?

1세대에서 4세대로 오는 동안 말이 많았던 접이식 디자인도

이제는 추가되어 접어 다닐 수 있으니 휴대용으로

더욱 편리하게 쓰이겠네요 :)

그리고 헤어드라이어 하면 제일 중요한 게 뭐죠?

바로 머리를 잘 말리느냐 머리카락에 손상을 덜 주느냐가 되겠죠?

차이슨에 대한 기대는 정말 1도 없었는데요

너무 기대 이상이었던 거죠 머리 말림은 물론이거니와 타제품은 3단 고온으로 했을 시

머리 손상이 너무 심했거든요(것도 5만 원이나 하는 제품이 ㅜㅜ)

만약 6세대가 획기적인 모델로 나온다면 다시 재구매가 있을 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색상도 고를 수 있는데 때가 잘 타는 화이트보단 

그레이가 나을듯해서 그레이로 선택!!

이렇게 거치대와 고급 거치대를 파는데

솔직히 무슨 차이인지도 모르겠고 마땅히 필요도 없어서 패스!!!

평소 쓰던 헤어드라이기도 그냥 화장대에 두는지라 크게 필요성을 못 느꼈어요 ㅋㅋㅋㅋ

오늘은 이렇게 큐텐으로 안 그래도 최저가인 차이슨 헤어드라이어 F550을

쿠폰 할인을 받아 더 최저가로 만들어 구매를 해보았는데요!ㅋㅋㅋㅋ

여러분도 가성비 갑 헤어드라이어를 찾는다면

큐텐으로 차이슨 헤어드라이어 F550 5세대 최저가로 구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며 다음에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뵐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