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아이콘X 리뷰] 삼성 아이콘 X 무선 이어폰 리뷰! 운동할때 최적화된 이어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콘X 리뷰] 삼성 아이콘 X 무선 이어폰 리뷰! 운동할때 최적화된 이어폰!

제품 리뷰

by 위식의 흐름 2019. 7. 3. 14: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애플의 에어팟에 이어 삼성의 아이콘X에 대해 리뷰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한테 선물을 받았기 때문에 굉장히 소중히 다루고 있는 제품이에요 :)

너뿐이야 돼순아 ㅋㅋㅋㅋ

갤럭시 버즈가 나온 마당에 언제적 아이콘X를 리뷰한다는거야?

라고 하시는분들을 위해 제가 아이콘X의 좋은 점들을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물론 버즈가 성능들을 모조리 업데이트하여 더 좋은건 사실입니다만 저처럼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굳이 비싸게 주고 사기 싫은 분들을 위해서! 바로 제품 리뷰 들어가보록 하겠습니다 :)

 

우선 아이콘X는 애플사의 에어팟에 대항하여 출시된 전혀 다른 성능의 무선 이어폰이다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에어팟은 통화하는데 최적화가 되었고 삼성의 아이콘은 노래와 착용감(운동할때 절때 떨어지지 않아요! 맹세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에어팟 사용해 보신분들은 느끼실텐데요 격한 운동시 콩나물 친구가 가끔 덜렁 거려요..... 하지만 우리의 아이콘 친구는 너무 착 달라 붙어 있어 격한 운동시에도 불편함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에어팟은 통화에 중점을 두어 무선 이어폰에 마이크 성능까지 너무 좋아요! 하지만 아이콘의 유일한 단점이라면 단점인 마이크! 귀에 꽂힌채로 마이크도 입이랑 멀어서 상대방이 잘 안들리는경우가 많아요 특히 대중교통 이용시 전화를 받으면 작게 말해야하는데 상대방은 안들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운동을 위해서 구입을 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아이콘 추천해요!

색상은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출시 되었는데요! 개성 넘치시는 분들은 핫핑크를 많이 선택하시더라구요!

저는 아무래도 관심 받는걸 그닥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무난한 블랙을 선택했어요 :)

연결 USB 버젼 USB2.0
블루투스 버젼 bluetoothv4.2
블루투스 프로 파일 A2Dp, AVRCP, HFP
PC 싱크 Gear IconX PC Manger
기본 사양 색상 블랙, 핑크, 그레이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 사양 Android 4.4↑, 1.5GB↑
패키지 구성 charging case, Earbuds, Eartip(S,M,L), Quick start guide, USB Connector, USB cable
메모리 사용할수 있는 메모리 3.4GB
재생 가능한 곡수 UP to 1000
배터리 배터리 용량(이어버드) 82mAh
배터리 용량(케이스) 340mAh
충전 횟수 N/A
자체 음악 재생 Up to 7hours
오디오 스트리밍(블루투스 연결) up to 5hours

이러한 스펙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피트니스 또는 런닝을 할때 가장 최적화가 되어 있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단순히 음악 감상용을 넘어서 운동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음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해 줍니다!

삼성 헬스 앱과 연동하면 보다 체계적으로 할수 있으니 완전 개꿀!

또 운동시 주변의 소리를 잘 못 들을 수 있는데요

그러한 점도 디테일하게 신경 써 만들었다고 해요!

바로 주변 소리 듣기 기능!

음악을 듣는 동안에도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외부의 위험 상황에 빠르게 대처 할 수 있어요!

장시간 운동에도 걱정없는 배터리!

운동시 음악이 멈추면 흐름도 멈추게 되니까 긴 시간 운동에도 거뜬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어요!

최대 5시간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하고 스마트폰없이 단독으로

(아이콘X는 mp3의 역활도 해서 이어폰 속에 노래를 넣을 수 있습니다. 오? 개꿀!)

사용시 최대 7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케이스와 함께 이용하면 사용시간이 두배로 늘어나죠 :)

 

간편한 터치 컨트롤

간편한 터치 동작으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쉽게 제어 할 수 있어요

음악을 듣거나 피트니스 정보를 기록하거나 주변소리를 듣고 싶을때 가볍게 터치하세요 :)

 

자 그럼 갤러시 버즈가 나왔는데 나 같으면 새것을 사용하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저는 말하고 싶어요!

디자인적인면에서는 갤럭시 버즈가 한 수 위! 튜닝도 와전 고급지게 했는데.....했는데..... 사실 까보면

그게 다인거죠 뭐 ㅋㅋㅋ

기능적인면이나 단독플레이 기능등을 보면 아이콘X가 너무 잘 만들어졌어요.

삼성도 당황했을꺼에요 아니 첫판부터 너무 잘 만들어버렸네 하고요(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

외관도 무게도 기능도 거의 달라질것 없이

그냥 디자인만 이쁘게 꾸며 비싸게 파는건 좀 ㅜㅜ

물론 살짝씩 업그레이드 되긴했지만.... 뭐 차이를 못 느끼겠어요.

전 오늘도 돼순이에게 받은 선물을 귀에 꽂고

열심히 운동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인체 공학적이다라는 말이 많은데요

귀가 작으신분들은 확실히 불편할것 같아요!

저는 귀가 큰편이라 적당했는데

사용하는데도 전혀 지장없구요

하지만 확실히 마개형 이어폰이다 보니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귓구멍이 아파요 ㅋㅋㅋ

그점만 유의 하시면 아이콘X 정말 잘 사용 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

오늘 포스팅 아이콘X리뷰 및 갤럭시 버즈와 비교 포스팅을 적어 보았는데요

자기 선택하기 나름인것 같아요 결론은 ㅋㅋㅋ

저는 그저 도움만 좀 주고 싶었을 뿐이고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죠!

그럼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