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맛집] 칠곡에 위치한 동명 주말 농장 오리고기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맛집] 칠곡에 위치한 동명 주말 농장 오리고기 맛집!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19. 6. 10. 19: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칠곡에 위치한

동명 주말 농장이라는 곳이에요.

가족이나 연인 또는 친구끼리 캠핑은 가고 싶은데 시간이 안될 때 

주말을 이용해 대구 근교 여행으로도 참 괜찮을 것 같아요!

 

위치는 

경상북도 칠곡군 동명면 송산리 232-1

동명 주말 농장

1년 365일 오픈 OPEN

밤 10시? 11시? 까지

 

 

동명 주말 농장 팁을 하나 알려 드리면요.

밑반찬이 잘 나오는 편은 아니에요.

대신 오시기 전에 재료를 가져오시거나 만들어 오셔도

주인분께서 뭐라 하지 않으시니 걱정 마세요!

(고기는 당연히 가져오시면 안 돼요)

 

오로지 오리고기 하나만을 위해 아침부터 일어나 재료를 준비하고 

서울에 있는 여자 친구는 새벽부터 일어나 오리고기를 위해 대구까지 왔어요 ㅋㅋㅋ

 

뭔가 열심히 하는데 준비한 거는 부추, 버섯, 양파, 부추무침, 무생채가 끝이에요 ㅋㅋㅋ

감자 버터구이도 준비했는데 버터가 없어서 실패!

 

픽업 후 바로 동명 주말 농장으로 향했어요!

여기는 따로 메뉴가 없어요

오리고기 한마리  37,000 원
닭 한마리 37,000 원

볶음밥 2000원

라면 4000원

주류 음료는 잘 모르겠네요 ㅜㅜ

 

도착하자마자 저희는 고민 없이 오리고기 한 마리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주인분께서 익숙하게 세팅 후 제가 준비해온 재료를

오리고기랑 같이 구워 주시더라고요:)

저기 쿠킹호일이 문제의 버터 감자구이예요.....

빵빵하게 부풀어 올라야 하는데 완전 망했어요ㅋㅋㅋ

 

하지만 제가 만든 부추무침과 무생채를 맛있어서 괜찮다는 착한 여친 덕분에

죄책감 없이 버터 감자 구이를 아무렇지 않게 버릴 수 있었어요(응?) 

 

동명 주말 농장 두 번째 꿀팁!

부추는 꼭 챙겨 가세요! 오리고기랑 환상의 궁합이에요.

저희는 고기를 굽는 동안 여기 라면이 진짜 맛있다는 리뷰를 보고

라면도 시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도 못 찍고 순삭 해버렸어요 ㅋㅋㅋ

 

거의 다 태우듯 연기 나는데 ㅋㅋㅋ

여튼!!!

고기 후 볶음밥은 진리!

알바생이 준비해 온 볶음밥이랑 남은 고기들로 볶음밥을 해주는데요

볶음밥은 무난했었던 것 같아요.

배가 불러서 그런가.....흠

 

마지막 세 번째 팁!

음료, 주류, 물, 반찬 리필 다 셀프입니다.

마지막에 사장님이 확인하시고 계산하시니까 참고하세요:)

 

저의 평은

정말 딱 기대했던 것만큼이었던 것 같고요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ㅋㅋㅋ 

오리고기에서 살짝 비린내도 나니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하지만

나는 그런 거 모르겠고 먹기만 하면 된다!

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꼭 한번 가보셔요:)

 

서비스 

위생 

 

근처에 팔공산도 가깝고 이쁜 카페도 많으니까요.

대구 근교에서 친구 가족 연인끼리 놀고먹고 쉬다 오고 싶으시다면

동명 주말 농장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