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동촌유원지 저렴한 한우 맛집 - 청통한우식육 식당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동촌유원지 저렴한 한우 맛집 - 청통한우식육 식당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1. 4. 18. 19: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 동촌유원지에 위치한 저렴한 한우 식당!

청통한우 식육 식당입니다. 마진을 최대한 줄여 한우를 저렴하게 맛 볼 수 있는곳인데요!

4인 기준 배터지게 먹어도 18만원 밖에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

그렇다고 고기의 질이 떨어지냐? 그것도 아닙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질이 좋아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

이정도면 가성비 맛집이 확실한데요.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청통 한우 식육 식당

주소 - 대구 동구 효동로6길 104

전화번호 - 053-957-051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장 - 있음

동구에 위치한 청통한우식육 식당!

대구 동촌유원지에 위치한 맛집으로 이미 아는분들에게는 입소문 탄곳인데요!

저희가 찾아갔을때는 오픈시간이라서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도매가격으로 저렴하게 한우고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메리트가 굉장히 컸어요!

싸고 맛있다면 고민 할 필요 없이 바로 찾아가야죠 :)

동촌유원지 맛집 으로 알려진 청통한우식육 식당이 정말 맛집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00g당 2만원 가까이 하는곳이 많은데 도매 가격이라서인지 거즌 반값에

한우 갈비살 안창, 꽃등심등을 즐길 수 있으니 가격 부담이 확 줄어서 좋았어요!

대신 인당 기본 차림상 비용 3천원이 붙으니 참고 하시면 될것 같아요 :)

오픈 시간인 11시에 도착해서인지 정말 손님이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잘못 찾아온 줄 알고 순간 당황했어요 ㅋㅋㅋ

저희는 4인이서 즐길 수 있는 안창 갈비 꽃등심이 포함된 48000원?정도 하는 모듬을 주문했어요!

고기의 질이 보이시나요??? 완전 마블링 미쳤고 ㅜㅜ

48000원에 이렇게 다 나오는건 아니고요 ㅋㅋㅋ 저희는 두판을 주문해서 저렇게 두접시가 나왔어요!

꽃등심과 갈비살 안창살 부위별 맛이 하나하나 느껴질 정도로 신선도 또한 너무 좋았어요!

이미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와서 맛없겠다는 의심은 없었지만 기대 이상이였던건 확실해요 ㅋㅋㅋ

왜 동촌유원지 맛집인지를 보여주는 청통한우식육 식당!

제 입맛이 고기라면 뭐든 잘 먹는 입에다가 많이 먹기도 하는데 ㅋㅋㅋㅋ

그런 저에게 안성맞춤인 청통한우식육 식당이였어요 :)

청통한우식육 식당의 기본 상차림은 정말 기본에 충실한 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오히려 기본에 충실한 반찬들이라서 좋았어요!

특히 백김치와 소고기의 조합은 진짜 한국인이라서 감사함을 느낄 정도였어요 ㅋㅋㅋ

외국에서는 절대 맛 볼 수 없는 맛!!!

동촌유원지 맛집들 중에서 특히 고기집들 중에서 한우를 이렇게 저렴하고

퀄리티 있게 맛 볼 수 있는 곳은 청통한우식육 식당 뿐인듯 해요 :)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숯이 매우 저렴이를 쓴다는거 ㅋㅋㅋㅋ

화력이 안좋은건 아닌데 고기를 먹을때 숯향이 싹 입혀지면

그 감칠맛이 배로 되는데 그정도까지 바라면 너무 양심이 없으니

아쉬움으로 만족할게요 ㅋㅋㅋㅋ

전 첫입은 무조건 소금과 함께 맛을 보는데요.

오랜만에 이런 호화로운 음식이 입안으로 들어오니

너무 황홀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후... 돼지는 어쩔 수 없나봐여.... 살 빼야하는데 말이에요ㅜㅜ

육즙과 신선도 식감 모든것이 완벽했어요!

삼박자가 고루 맞아 떨어지는 청통한우식육 식당의 한우고기!

아주 만족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

식사로 주문한 비빔냉면과 한우고기는

채끝살 짜파구리 저리가라의 맛을 보여줘요.

항상 근본은 옳더라구요 :)

고기집 맛의 완성은 식사에서 좌우된다고 생각하는 저로써,

냉면과 가족들이 주문한 된장찌개의 맛은

가장 한우고기와 잘맞는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는 맛을 내어서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즐기며 식사를 마쳤어요!

 

이렇게 식사를 마치고 동촌유원지 강길을 따라 소화를 시켜도 되고,

오리배.....는 요즘 잘 안타는것 같지만 아이들을 두신 부모님은

소화시킬겸 타보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동촌유원지 맛집 저렴한 한우고기집을 찾고 계신다면

청통한우식육식당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