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쇼핑월드 맛집 " 동막골 생고기" 당일 도축한 싱싱한 생고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쇼핑월드 맛집 " 동막골 생고기" 당일 도축한 싱싱한 생고기!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0. 5. 18. 10: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보기만해도 인당 소주 한잔 해야할것 같은 생고기 맛집

동막골 생고기입니다.

대구하면 막창도 유명하지만 생고기도 유명하거든요 ㅋㅋㅋㅋ

당일 도축한 싱싱한 생고기를 바로 맛볼수 있어서 많은분들이 찾는 곳이에요!

수많은 생고기집 중에서 이곳 동막골 생고기를 간 이유는

차돌박이도 판다는것! 그리고 간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져서 거금을 쓰기로 작정하고 갔거든요 ㅋㅋㅋㅋ

 

동막골 생고기

영업시간 - 오후 5시 ~ 오전 2시 까지

평일에만 생고기 가능

전화번호 - 053-583-7154

주차공간 - 있음

 

친구들과 간만에 계모임을 가졌는데요. 혹시나 사람이 많을까 하고 9시쯤 예약하고 갔는데

의외로 9시 시간대에는 저희 말고는 아무도 없더라구요! 생고기가 떨어질까봐 일찍 갔는데

괜시리 머쓱했어요 ㅋㅋㅋㅋㅋ

이쪽라인은 생고기집이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제일 끝쪽 동막골 생고기집이 그나마 평이 좋아서 찾아가게되었어요

다들 밥도 먹지 않고 온터라 먹고싶은 음식을 전부 다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완전 플렉스 해버렸죠 ㅋㅋㅋㅋ

생고기 특대, 육회 소, 차돌박이, 라면, 육회 비빔밥, 백세주까지

한번에 다 주문하니까 어머님이 아주 만족하시는 표정을 지으셨어요 ㅋㅋㅋㅋ

코로나로 다들 힘든 시기에 이렇게나마 경제 살리기에 동참했어요 ㅋㅋㅋ

메뉴는 과하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메뉴들이 있어서 고르기 편했어요 :)

상다리 휘청거릴정도로 가득 나온 기본찬들!

게다가 중간에 고구마 피자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ㅋㅋㅋㅋ

우리 배고픈거 어떻게 아시고 또 ㅜㅜ

천엽과 편육이 아주 JMT니까 참고하세요 ㅋㅋㅋ

얼마 기다리지 않아서 메인인 생고기가 나왔어요!

진짜 특대라고 하긴 하지만 접시 넘칠정도로 담아주시니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생고기의 첫 한입은 그냥 먹어야되는거 국룰인거 다들 아시죠? ㅋㅋㅋ

짜 한입 먹자마자 쫀득하니 완전 소주를 부르는 맛이에요 ㅜㅜ

특히 양념장에 듬뿍 찍어 먹으면 왜들 그리 생고기를 좋아하는지 고개를 바로 끄덕이실꺼에요 ㅋㅋㅋㅋ

동막골 생고기는 당일 도축한 한우만 사용하여 당일 소진하고 있는데요.

주말에는 도축장이 운영하지 않아서 평일에만 맛 볼 수 있다고 하니

다들 참고 하세요! ㅋㅋㅋㅋ

동막골 생고기의 또다른 별미인 육회!

육회에 노른자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먹는데는 지장이 없는 맛이에요!

사실 광장시장 육회탕탕이에 비하면 부족한면이 많지만

그래도 사이드 메뉴로써는 훌륭하다고 봐요 :)

생고기가 너무나도 강력했기때문에 육회는 정말 입가심용이였어요 ㅋㅋㅋㅋ

퇴근 후 가장 늦게 온 동생을 위해 라면과 육회 추가 주문!

육회 비빔밥 이렇게 맛있는곳 처음 본다면 연신 숟가락 질을 하는데

정말 잘먹는다며 다들 막내동생을 흐뭇하게 바라보았어요 ㅋㅋㅋㅋ

육회비빔밥은 워낙 육회에 간이 맛있게 돼 있어서 부족함이 없었고

라면은 우리가 아는 라면 맛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였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정말 배터지게 먹고 5명이서 16만원정도를 썼는데

나름 괜찮은 가격인것 같아요!

생고기 특성상 비싼값을 매기는게 지극히 당연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너무 만족하고 잘먹고 갔답니다 :)

모임이나 친구들 연인들끼리 한잔 하러가기 좋은 곳인것 같아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추천을 하게되었어요:)

다음에는 더 맛있는 맛집 더 좋은 맛집 소식으로 찾아뵐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