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현지인이 운영하는 연남동 "베무쵸칸티나" 멕시칸 이색 요리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지인이 운영하는 연남동 "베무쵸칸티나" 멕시칸 이색 요리 맛집

맛집추천

by 위식의 흐름 2020. 5. 16. 18: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멕시코 사장님이

운영하는 골목길에 위치한 작은 멕시코 음식점

베무쵸 칸티나입니다! 골목에 위치해서인지

멕시코에 온 기분도 들고 이색적이더라구요 :)

여기는 흔하디 흔한 퀘사디아나 타코류의 음식을 팔지 않고

정말 현지에서 먹는 멕시코 가정요리만을 팔아서 좋았어요!

 

베무쵸칸티나

영업시간 - (평일)오후 5시 30분 ~ 오후 22시까지

(주말)오후 1시 ~ 오후 22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3시 30분 ~ 5시 30분)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324-8455

주차장 - 없음

 

 

 

처음 가본 곳이라서 메뉴를 보고도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직원분께 여쭈어 보니 친절하게 잘 설명 해주셨어요!

제일 많이 나가는 엔칠라다스 베르데스와 치킨 치즈 프라이드 타코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

치킨 치즈 반반으로 주문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테라스에 딱 하나 자리가 나서 테라스에 앉아 사람구경하는데

정말 해외여행 온것 같고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우선 이런분위기에 빠질수없는게 맥주겠죠? ㅋㅋㅋ

맥주 두잔을 주문 후 여유롭게 음식을 기다렸어요 :)

현지 맥주인 도스 에키스와 테카테를 주문했는데

도스 에키스는 많이 밍밍했어요....

차라리 테카테를 추천해요! ㅋㅋㅋㅋㅋ

진짜 자비없는 치즈폭탄을 올려주시니 찬양할수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냥 싸먹어도 맛있는 타코를 튀겨서 내니 이것 또한 찬양하게 되는 맛이에요 ㅜㅜ

샤워크림과 슈레드 치즈 듬뿍 올려진 튀긴 타코를 한번 맛보는 순간

고개가 절로 끄덕여질꺼에요 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맛은 치킨이 더 나았어요! 치즈 타코는 좀 과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러니까 치즈가 너무 넘쳐서 느끼했어요 ㅋㅋㅋㅋ

살사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딱 맞기는 한데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해요 :)

연남동 베무쵸칸티나 처음 보았을때는 그냥 그런식당인줄 알았는데

웬걸.... 대박맛집을 찾아버렸지 뭐에요 ㅋㅋㅋㅋ

그린토마토를 베이스로 만든 또르띠야!

이건 진짜 찐이에요 저랑 돼순이는 고수를 워낙 좋아하기때문에

너무 잘 먹었지만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불호일수 있는 음식이에요!

멕시코 가정식 자체를 몰랐는데 이렇게 우리 입맛에 찰떡일지

오늘 처음알아버렸어요 ㅋㅋㅋㅋ

중간에 돼순이는 너무 느끼해서 속이 더부룩하다고 그만 먹었는데

전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제 돼순이라는 타이틀 내가 가져가마 :)

연남동 베무쵸칸티나 또 찾아갈 의향 200%에요 :)

다만 가격대가 조금 쎘다는 단점 말고는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그 가격대에 맞는 아니 그 이상의 퀄리티를 제공하니

너무 만족하고 돌아갔어요 ㅋㅋㅋㅋ

이색요리를 찾고 계신다면 연남동 베무쵸칸티나 추천해요!

이상으로 위식의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