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2020년 개봉예정 영화 - 2020년 마블의 시작 "블랙위도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 개봉예정 영화 - 2020년 마블의 시작 "블랙위도우"

영화 리뷰/개봉 예정 영화

by 위식의 흐름 2019. 12. 18. 18:3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BLACKWIDOW

입니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블랙위도우 단편영화!!

정말 마블 팬으로써 너무 기대되는 영화인데요....

안타깝게도 소울스톤을 위해 희생을 한 나타샤 ㅜㅜ

그리고 호크아이와도 끈끈한 우정을 과시해보였는데요 :)

여기서 궁금한점은 도대체!!!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에서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ㅋㅋㅋㅋ

바로 블랙위도우 예고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하죠!

블랙위도우 "BLACK WIDOW"

개요 - 액션, 모험, SF

국가 - 미국

개봉 - 2020년

감독 - 케이트 쇼트랜드

출연 - 스칼렛 요한슨(나타샤 로마노프/블랙위도우), 데이빗 하버,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레이 윈스턴

 

 

 

2020년 5월 1일 북미 개봉인 블랙위도우는 시빌워와 인피니티워 사이의 내용을 다룬다고

이전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언급한바있는데요.

시빌워 당시 조약을 어기고 도망자 신세로 떠났는데 그때 당시의 이야기들을 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블랙위도우는 과거 소련의 레드룸 출신으로 레드룸에서 만났던

(가족같은)동료들과 함께 이야기들을 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예고편에 나오는 인물들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 해드리자면,

나타샤와 총구를 나란히 겨루고 있는 또 다른 블랙위도우

바로 옐레나 벨로바 입니다.

옐레나 벨로바(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 본명 옐레나 벨로바는 마블 유니버스의 가공인물로, 현대 시기에 블랙 위도우라는 이름을 쓴 두 번째 인물이자, 러시아의 스파이입니다. 그녀는 인휴먼즈 5호에 처음 등장했으며, 데빈 K. 그레이슨과 J.G. 존스가 만들었습니다.

옐레나는 레드 룸에서 스파이이자 암살자로 훈련받았으며, 그녀는 원래 나타샤 로마노바의 적이었으나, 이후 우군이 되었습니다. 옐레나는 S.H.I.E.L.D., HYDRA에서 활동했고, HYDRA는 옐레나를 슈퍼 어댑토이드로 바꿨습니다. 슈퍼 어댑토이드로써 그녀는 A.I.M의 고위간부가 되었지만, 2017년 그녀는 블랙 위도우로 돌아왔다.

플로렌스 퓨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블랙 위도우 (2020)에서 옐레나 벨로바를 연기하는데요 :) 
옐레나 벨로바는 뛰어난 신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군사와 무술에도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고, 슈퍼 어댑토이드로써 옐레나는 루크 케이지,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제시카 드루, 울버린, 캐럴 댄버스 등의 능력을 흡수하기도 했었습니다.

 

 

멜리나 보스토코프(아이언 메이든)

레이첼 와이즈는 블랙 위도우 영화에서 멜리나 보스토코프 역을 연기하며, 그녀 역시 레드룸 에서 훈련을 받은 블랙 위도우 요원이라고 합니다. 원작 코믹스에서 멜리나 보스토코프는 블랙 위도우였지만, 나타샤 로마노프의 그림자로 살기를 강요 당하면서 이로 인해 내면에 깊은 증오가 쌓이면서 러시아 스파이에서 악당 아이언 메이든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메리나 보스토코프는 자신을 총알 및 에너지 무기로부터 보호하는 금속 슈트를 착용하고 악행을 저질렀으며, 이로 인해 아이언 메이든이라 불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레드룸 프로그램을 졸업한 다른 블랙 위도우처럼 그녀 역시 전투 기술 및 스파이로서 능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레드 가디언

데이빗 하버는 블랙 위도우 영화에서 레드 가디언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본명은 알렉세이 쇼스타코프로 러시아의 캡틴 아메리카 버전이라고 합니다. 캡틴 아메리카와 다른 점은 레드 가디언은 슈퍼 솔져 혈청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블랙 위도우 요원처럼 전투와 스파이 활동에 능숙하며, 뛰어난 전투기 조종사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알고 보니 네츄럴 바디였네요 레드가디언은 ㅋㅋㅋㅋㅋ

군 복무를 마친 알렉세이 쇼스타코프로는 냉전 기간 동안 캡틴 아메리카에 대한 소련의 대안으로 선택되었다고 합니다. 극중 나타샤가 레드 가디언을 바라보는 눈빛이 심상치(?)않은 것으로 봐서 원작 코믹스에서 결혼까지 했던 사이이기에 더욱 관심이 가는 배역중 하나입니다 :) 

 

테스크마스터

마블 코믹스의 빌런 캐릭터. 첫 등장은 Avengers #195(May 1980)
본명은 토니 마스터스(Tony Masters).

정해진 적은 없지만 주로 어벤져스의 적으로 나오며, 스파이더맨과 데드풀, 앤트맨의 빌런으로도 나름 유쾌하게 나왔습니다.  
초능력은 없는 보통 인간이지만 특이한 신체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정확한 기억력에 의해 한번 본 것을 자신의 근육의 기억으로 직접 전달하는 사진 반사신경(Photographic Reflexes). 그러니까 무술을 배우고 싶은면 직접 수련할 필요 없이 그냥 다른 무술가의 동작을 보기만 하면 된다는거죠. 또한 지식을 얻고 싶으면 책을 비롯한 자료를 한번 보기만 하면 바로 익히게 되어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됩니다. 이 능력을 토대로 각종 무술과 전투 방식을 습득하여 최고의 전사인데다,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성대를 바꿔치기한 것처럼 흉내낼 수 있으며, 모든 무기를 잘 다루며 총기류를 다루는 것 역시 능숙합니다. 물론 본인이 워낙 근접전을 좋아하여 총보다는 주로 근접무기를 들고 싸웁니다. 무술만 뛰어난 게 아니라 지식도 굉장히 풍부하며 각종 기술까지 터득하여 뛰어난 기술자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예고편부터 주요 캐릭터들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너무나도 기대되는 영화중 하나라 곧 다가올 내년이 더 기다려지네요

오늘 영화 예고편 정리는 여기 마치며 다음에도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