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개봉 예정 영화] 우리를 설레게 할 2020년 개봉 예정영화 기대작, 후속작(마블VS디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봉 예정 영화] 우리를 설레게 할 2020년 개봉 예정영화 기대작, 후속작(마블VS디씨)

영화 리뷰/개봉 예정 영화

by 위식의 흐름 2019. 11. 3. 10: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2020년 우리를 다시금 설레게 할

코믹스의 양대 산맥 마블과 DC의 

기대작과 후속작 영화를 가져왔습니다!

한번 같이 알아 볼까요???

 

베놈 2

장르 - 액션/SF

국가 - 미국

감독 - 앤디 서커스

출연 - 톰하디, 미셸 윌리엄스

베놈2 쿠키영상에도 나왔듯이 심비오트 중 가장 강력한 심비오트 "카니지"가 드디어 등장합니다.

모든 마블 팬들이 기다려온 베놈2의 베놈과 카니지의 대결!

내년 10월에 개봉 예정인데요. 정말인지 어떤 내용일까 너무 궁금합니다.

카니지는 극악무도한 연쇄살인범 "클리터스 캐서디"와 심비오트가 결합해 탄생한 빌런입니다.

이처럼, 베놈의 쿠키 영상 속에서 카니지를 예상케하는 '레드'의 등장으로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속편에서 레드와 대결을 펼치게 될 베놈의 활약에 매우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한편, 스파이더맨의 재협상으로 인해 디즈니와 함께 스파이더맨 스핀오프 시리즈로 블랙캣, 실버 세이블,

크레이븐 더 헌터, 실크 솔로 영화를 제작 중에 있습니다!

 

 

원더우먼 1984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국가 - 미국

감독 - 패티 젠킨스

출연 - 갤가돗(다이애나/원더우먼), 크리스 파인(스티브 트레버), 크리스틴 위그(치타)

 

마블에게 조금씩 라이벌 경쟁을 펼치고 있는 워너 브라더스의 디씨 영화 원더우먼 1984

죽어가던 디씨의 영화를 조커를 통해서 다시한번 회생 시켜놨는데..... 설마 이번 영화에서 망치면

진짜 더이상 답이 없어요 디씨는 ㅋㅋㅋ

원더우먼 역에 갤 가돗은 전편에 이어 이번에도 출연 확정이고, 영화의 메인 빌런인 치타역에는

배우 크리스틴 위그가 맡았습니다. 그리고 원더우먼 전편 영화 후반부에서 사망한 것으로 나왔던

'스티브 트레버'를 열연한 크리스 파인이 다시 출연합니다. 2편은 전작에서 70년이 지난 후 이야기를

다루는데 다이애나(원더우먼)은 젊은 모습 그대로 나와서 스토리 내용이 엄청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

개봉 예정일은 20년 6월 5일 기준인데 아직 한국 개봉 예정일은 정확히 나오지 않았습니다 ㅜㅜ

 

 

엑스맨 : 뉴 뮤턴트

장르 - 액션, 공포, SF

국가 - 미국

감독 - 조쉬 분

출연 - 안야 테일러 조이(매직), 메이지 윌리엄스(울프스 베인), 블루 헌트(미라지), 찰리 히튼(캐논볼)

마블의 첫 호러물로 관심을 모았던 엑스맨 : 뉴 뮤턴트!

원래는 18년 4월에 개봉 예정이였지만 1차 편집본에서 아쉬움을 느끼고 완성도를 높이고자

재촬영에 돌입해 19년에 개봉예정이였지만 다시 디즈니와 폭스의 무슨 일인지 몰라도

어른들의 갈등으로 인해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20년에 개봉합니다!

이번에도 개봉 못하면 진짜..... 후 ...... ㅋㅋㅋㅋ 제발 얼른 좀 개봉해주세요 ㅜㅜㅜ

아마 공포영화이니 여름에 맞춰서 나오거나 당초 개봉 달이였던 4월에 맞춰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 엑스맨 영화와는 다른 내용전개 그리고 수용소에 갇힌 아이들에게 벌어지는 내용을 다루니

새로운 관람 포인트가 될것 같네요 :)

 

 

이 터 널 스

장르 - 액션, 드라마, 판타지

국가 - 미국

감독 - 클로이 자오

출연 - 안젤리나졸리(테나), 마동석(길가메시), 리차드 매든(이카리스)

 

드디어 개봉일이 얼마남지 않은 마블의 차기 어벤져스 이터널스 입니다!! 물론 내년이 되어서야 개봉을 하지만

그래도 올해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굉장히 개봉일이 가깝게 느껴집니다.

과연 이터널스 멤버들이 어벤져스를 뛰어넘는 차세대 슈퍼히어로로 거듭 날지 주목 되며,

우리의 사랑스러운 마블리가 출연을 하니 한국팬분들은 안볼 이유가 전혀 없겠죠? ㅋㅋㅋㅋ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터널스 멤버 자체가 거의 슈퍼맨급 사기캐라서 영화가 지루할것이고 어차피

답정너 영화 아니냐?! 라고 걱정을 많이들 하시던데요.....흠 글쎄요 아직 영화는 티져도 안나온 영화이며

아직 제작중에 있으니 좀 더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봅시다! ㅋㅋㅋㅋ

이터널스가 뭐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그리스와 남극에 있는 올림피아,

러시아의 폴라리아, 과거 아시아에는 타이타노스, 태평야의 오세아니아나, 토성의 위성 타이탄 등으로 곳곳에 

흩어져 있는 종족이며, 인간과 크게 다르지 않는 외형에 각자 무한한 수명과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터널스 기준으로 1년이 인간에게서는 1천년이라는 묘사가 있는 만큼 늙지도 죽지도 않는 거의 불사신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여기서 죽지도 않는다는건 살해당하지 않는 한 영원한 삶을 산다는것을 정의해요)

이처럼 DC에는 슈퍼맨이 있듯이 마블에는 이터널스가 있습니다!

사기캐를 다루는 영화인 만큼 마블도 고민이 많을 텐데요.

DC는 슈퍼맨 영화 다루다가 거즌 다 망해버려ㅆ.....

마블은 다르겠죠? ㅋㅋㅋ 

마동석이 맡은 길가메시의 비중은 또 얼마나 될지 기대를 모으는바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차기 기대작들과 후속작들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벌써부터 설레네요!

코믹스의 팬들이라면 누구나 다 그럴것입니다 ㅋㅋㅋㅋ

여러분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영화는 이 중 어떤것이 있나요?

전 디즈니와 소니의 협상 체결 이후 만들어진 베놈2가 가장 기대됩니다.

이어서 스파이더맨과 베놈 스파이더맨과 데드풀을 만날 날도 머지 않아 곧

나올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라 벌써 부터 현기증 나네요 ㅋㅋㅋㅋ

이상으로 개봉기대작 포스팅 마치며 다음에도 재밌는 정보로 찾아뵐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