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티스토리 운영 6개월차]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거로 점점 성장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운영 6개월차]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거로 점점 성장중!

일상

by 위식의 흐름 2019. 12. 6. 10: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블로그를 운영한지 드디어 6개월차에 접어들었고

시작한지도 어느새 반년이 다되었네요 ㅋㅋㅋㅋ

정말인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저의 첫 블로그가

점점 자리를 잡아가는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

11월 한달동안 나름 열심히 해서 결과를 낸 결과물입니다.

저번달에 비해 100여명 방문자가 늘었는데요.....

음.....전 그럼에도 만족하는게!

검색자들이 월등히 늘었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하고 있죠 :)

다음과 구글에서 검색이 많은데 네이버만 좀더 많았으면

정말 최적인데 아쉽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네이버 유입이 아예 없는게 아니니 전 만족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게.다.가

애드센스를 여러 실험을 통해 수익을 늘렸고

광고 배치를 어떤식으로 하느냐에 따로 변화가 확연히

난다는점을 11월달에 깨달았죠 ㅋㅋㅋㅋ

한가지 확실한점은 게시물이 많을 수록 유입자도 다양하게 들어온다는거!

그러니 1일 1포스팅은 물론이고

퀄리티 높은 그러니까 방문자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6개월정도 하면서 제가 느낀점은

1일 1포스팅이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ㅋ

아 물론 부지런하고 포스팅 할 내용이 많다면

그래도 좀 덜 힘들것 같은데.....

친구들 만나고 여자친구 만나고 일하고 이러다 보면

시간도 잘 안나고 무엇보다 점점 안일해져서 귀찮아지더라구요 ㅜㅜ

그러니 요즘은 시간이 날때마다 최대한 적어서 예약을 걸어두는 편입니다!

여기서 중요한점! 절대 대충 적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나의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방문자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적어야한다는점!

그리고 가끔씩 정말 가끔씩 내 블로그에 방문자를 늘리고 싶다!

그렇다면 인기검색어에 글을 적는것도 방법이긴 한데

이건 정말 내가 쓸 글이 없거나 너무 방문자가 없어서

우울할때(?)ㅋㅋㅋㅋ 그때 한번씩 하는거지 이걸 자주 하게 되면

저품질 블로그가 되니 주의하세요!

올해 마지막달 12월 블로그도 잘 운영해서 내년도 기분좋게 시작하고 싶네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 그리고 구독자 분들 미리 올 한해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 7개월차 포스팅땐 새해 인사를 드려야겠네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