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수익형 블로거]블로그 제목 만들기, 블로그 로고 만들기, 블로그 캐릭터 만들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익형 블로거]블로그 제목 만들기, 블로그 로고 만들기, 블로그 캐릭터 만들기

일상

by 위식의 흐름 2019. 10. 16. 10:0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블로그 제목을 선택할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일이

바로 사람들이 검색했을때 눈에 들어올만한 재치있는

제목을 선택해야하는데요!!! 전 키워드에는 잘 속하지 않는

블로그 제목인 "위식의 흐름"으로 만들어서 지금까지 

블로그를 키워나가고 있는 중인데요 :)

그러던 중 어제 돼순이가 자기 친구에게 부탁하여 새로운 

블로그 로고 및 캐릭터를 만들어 줄 수 없겠냐는 제안에

친구분이 흔쾌히 만들어주겠다고 하셔서! 그 내용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

부담 스럽게 크네 ㅋㅋㅋㅋㅋ

구글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이모티콘을 받아서 저의 블로그 특색에 맞는 캐릭터를 설정했는데요

아무래도 맛집 및 요리가 주된 포스팅 내용이다 보니 귀여운 돼지 이모티콘으로 설정하였습니다 :)

그리고 글을 마무리 지을때 마다 위식의 흐름이라는 블로그를 홍보하고 싶어 글자를 넣어 꾸며 봤는데요

여기서부터는 돼순이가 한거에요 ㅋㅋㅋㅋㅋ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글을 마무리할때 마다 올렸던 이전 로고입니다!

돼순이가 위모양의 이모티콘과 글자를 넣어서 꾸몄는데 전 너무 마음에 들었고

계속 사용중이였죠 ㅋㅋㅋㅋ

그러던중 조금 더 고퀄리티의 로고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는지

전문가 친구에게 부탁하여 엄청 이쁜 로고를 완성했어요!!!!

초본인데요!

살짝 보면 글짜가 달라요 ㅋㅋㅋㅋ

전 이대로도 만족해서 쓰려고 했는데

친구분과 돼순이는 만족을 못했는지 더 꾸며서 주더라고요ㅜㅜ

세상에 공짜는 없으니 저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답례를 했어요 ㅋㅋㅋㅋ

나중에 제가 맛있는 밥한끼 대접하겠습니다 :)

이렇게 캐릭터까지 만들어서 주시고요 ㅋㅋㅋㅋ

아 돼순이 같다 :)

요롷게 조금더 업그레이드 시켜 마무리를 해주셨어요!ㅋㅋㅋㅋㅋ

저도 이쪽으로 공부를 해볼까 해요 ㅋㅋㅋㅋ

블로그를 하는사람으로써 꼭 필요하다고 어제 뼈져리게 느꼈어요

멋있지 않나요?ㅜㅜ

'위' 글씨를 위모양으로 쓴것도 그렇게 '름' 옆에다가 꼬리로 마무리한거며

정말 센스 넘치시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돼순이가 볼터치 및 손글씨를 적어서 마무리해줬어요 ㅋㅋㅋ

진짜 다들 재치 넘쳐 ㅋㅋㅋㅋㅋㅋ

오늘 부터는 이 로고가 저의 로고구요

제가 공부해서 새로운 로고를 만들지 않는 이상 ㅋㅋㅋㅋ 계속 사용할 예정이에요

(절대 그럴일 없어서 저 로고만 사용할것 같아요....ㅎ)

앞으로도 점점 성장하는 블로거가 되보려고 합니다:)

저에게 관심 가져주시는 구독자 분들이나 이웃분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또 이렇게까지 신경써서 로고를 만들어주신 돼순이 친구분과 돼순이에게

너무 감사해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