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꿀팁] 걸으면서 돈버는 어플 외식/카페/문화생활까지 "캐시워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꿀팁] 걸으면서 돈버는 어플 외식/카페/문화생활까지 "캐시워크"

일상

by 위식의 흐름 2019. 12. 19. 15:5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 알려드릴 어플은

정말 꿀팁 오보 꿀팁!!

캐시워크인데요!

전 이전에 바이레터? 여튼 T통신사

걷기 이벤트를 해서 꾸준후 3000원 이상

통신요금을 할인 받아 왔는데

글쎄 그게 이벤트였지 뭐에요 ㅜㅜ

그래서 한동안 우울해 있었는데 ㅋㅋㅋㅋ

돼순이를 통해 알게된 어플! 바로 캐시 워크입니다 :)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모두 호환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가입은 카카오톡으로 또는 페이스북 아이디만 있다면

쉽게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어플이에요 :)

단점이라면 걸을때마다 포인트가 쌓이는데

쌓인 포인트를 눌러줘야한다는점!!!

외식 카페 문화생활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서

하나라도 얻어보자는 마음에 열심히 걷고 있어요!

심지어는 아웃백 세트메뉴와 빕스 런치 디너 1인 식권까지

받을 수 있더라구요!!!

물론 엄청 걷고 엄청 포인트를 모아야하지만요 ㅋㅋㅋㅋㅋ

보시는것처럼 카페 및 레스토랑에

중점을 두고 있는 상품이 많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거리낌 없이 포인트 모으는 재미

또 공짜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점에서

아주 흥미로운 어플같아요 ㅋㅋㅋㅋ

디게 광고형식으로 적는것 같은데 PPL아니고

너무 좋아서 제가 직접 써보고 포스팅하는거에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열심히 걸어서 만보이상 걸어보려고 해요

휴대폰은 다들 꼭 소지하고 다니시잖아요?

자동으로 걸음 수가 채워지니 휴대폰만 들고

여기저기 다니다보면 거즌 6000천보 이상은 쉽게 채우더라구요 :)

그리고 포인트가 잘 안쌓인다!!

하시는분들은 위한 꿀팀

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추천인 코드 입력시 200포인트를 더 줘요!

걷기만해도 돈을 버는 신기한 만보기 캐시워크!

아래 링크를 통해 지금 설치하시고 추천코드를 입력하시면 바로 200캐시를 받으실 수 있어요.

적립받은 캐시를 다양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해보세요.

추천코드는 [ KRMVJYGV ] 입니다.

https://cashwalk.page.link/friend_etc

 

캐시워크 - 돈버는 만보기 잠금화면

걷기만 해도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신기한 만보기!

cashwalk.page.link

여러분도 열심히 걸어서

원하시는 상품들 꼭 타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

이상으로 위식의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