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제품리뷰] 혼술 하기 좋은 제품 크림 맥주로 스트레스 BEER - 휴대용 맥주 거품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품리뷰] 혼술 하기 좋은 제품 크림 맥주로 스트레스 BEER - 휴대용 맥주 거품기-

제품 리뷰

by 위식의 흐름 2019. 10. 5. 10: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생일 선물로 친구에게 받은 휴대용 맥주 거품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가끔 집에서 혼술 생각 날때 그리고 부드러운 생맥주를 집에서 즐기고 싶을때!

정말 괜찮은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

 

크림 맥주로 스트레스 BEER

캔맥주에 한해서 기기를 입구에 끼어 사용하게 되어 있는데요

하단부 상단부로 나뉘어 져 있어요! 하단부는 세척이 가능한데

윗 부분은 건전지 끼어서 사용하는 전자기기 이므로 세척이 불가능해요 :)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서 나오는데요

설명서와 포장된 제품이 끝입니다 :)

부가적인 부품은 없구요! 건전지는 직접 구입하셔야해요

건전지까지 챙겨주는 센스를 발휘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요

아쉽지만 건저지는 없네요 ㅋㅋㅋㅋ

상단부의 모습인데요.

자석과 건전지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이이 있어요.

자석은 하단부와 고정 시킬수 있게 있고

건전지는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크림 맥주를 만들어

맛있는 맥주를 마실 수 있게 합니다 :)

요기 요 버튼을 누르면 LED등이 켜지면서

크림을 생성하는데요!

처음부터 버튼을 누르고 따르면 완전 거품만 가득한 맥주가 되니

처음에는 컵을 기울여 따르고 2/3정도 따르고 난 후 그 때 버튼을 눌러

크림을 생성하게 해주면 술집에서 파는 완벽한 크림 맥주가 완성됩니다!

조금 더 시원하게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역전 할머니 맥주집 처럼 컵을 냉동 시켜서 사용하면

맥주를 시원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니 혼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도전해 보세요!

 

단점

일단 정말 혼술용이에요 ㅋㅋㅋㅋ

성격 급하신분들은 이 제품 완전 별로일듯해요.

그리고 친구들을 여러 초대 해서 이 제품을 쓴다? 한사람만 주구장창

버튼 눌러가며 섬세하게 따라야하는데 분명 그 중 한명은

그냥 따라 마시자!

이렇게 나오는 친구 한명은 있을꺼에요.

여러명이 마시기는 불편하다는점 이게 큰 단점인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거품을 많이 내는 제품이라서 맥주를 컵에 따르고 오래 둘 경우

김이 다 빠져 버려서 맛이 떨어져 빨리 마셔야한다는 점도 단점입니다.

 

하지만 혼술하기에는 정말 최고의 제품이에요!

그리고 맥주를 좋아하시고 맥주를 물처럼 드실분에게

완벽한 제품이 아닐까 하는 저의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이상으로 제품 리뷰를 마칠게요!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