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에이그레이드 퓨마 차량용 방향제/디퓨져 추천(차량용 선물 추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그레이드 퓨마 차량용 방향제/디퓨져 추천(차량용 선물 추천)

제품 리뷰

by 위식의 흐름 2020. 3. 3. 14:1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순입니다!
오늘은 아버지가 새차를 뽑은 기념으로
제가 선물한 차량용 디퓨져 혹은 방향제!
(그거나 그거나 같은 말이야.....)

에이그레이드 차량용 디퓨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판매가 5만원에
캡슐형 방향제는 따로 6900원에 구매해야하고
솔직히 가격히 조금 창렬....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남자는 뭐죠?
간지죠😃
어머닌 정말 이해 못하셨지만
아버지는 이해해주셨으니 나름 성공적인 선물이에요 ㅋㅋㅋㅋㅋ
포장이 고급스러운걸로 봐서는 작정하고
선물용으로 제작한것 같아요!

에이그레이드 저렴하게 구매하기!

배송비 - 무료

https://coupa.ng/bscCO2

 

에이그레이드 퓨마 차량용 방향제 크롬블랙(유광) 블랙머스크 1개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무광 블랙 색상으로 구매를 하였고
할인가 39000원에 2개를 구매
필터는 여분으로 2개를 더 구매하여
95000원정도에 구매를 했어요!
향은 블랙 머스크향으로 했는데
무!조!건!
머스크향 하세요!ㅋㅋㅋㅋ
고급스러우면서 남자에게 어울리는 향이에요:)

기본으로 제공 되는 칩은
포장지 아래에 숨겨져 있어요!
간략하게 사용 설명서가 있고
알맞게 장착한 후 자석으로 된
집게에 끼우셔서 원하는 곳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
참 쉽죠???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내장된 칩을 다 쓰더라도
장식용으로 멋스럽게 꾸밀 수 있으니
그렇게 또 아깝지만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선택은 언제나 여러분의 몫이니
전 조언만 해드릴게요 ㅋㅋㅋㅋ

사용시 불편했던 점은
우선 냉/난방기 사이에 끼워야 하는데
방향 조절이 자유롭지 못했던점
그리고 이번에 나온 GV80 앞쪽 냉/난방기에는
설치를 못하니 참고하세요 ㅋㅋㅋㅋ
너무 두꺼워서 집게가 안들어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도 잘못 산건가 후회하고 포기 하려는 찰나!!

차량 뒤쪽에 어쩔수 없이 설치를 했는데
이것도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혹시 구매하실분들은 고민해보세요!
이외에는 나쁠게 없었던 아주 무난한 차량용 디퓨져였어요 :)
새차를 뽑았거나 차량용 선물을 고민 중이신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