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갤럭시 버즈 플러스 SM-R175NZRAKTC 제품 리뷰 - 버즈 플러스 구매 후기 및 저렴하게 구매하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버즈 플러스 SM-R175NZRAKTC 제품 리뷰 - 버즈 플러스 구매 후기 및 저렴하게 구매하기

제품 리뷰/전자 제품

by 위식의 흐름 2020. 3. 16. 10:1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전 구입한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

갤럭시 버즈는 기존 버즈 모델에 비해 스펙이 향상 되었는데요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충전 없이 자체로 사용시 

최대 11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Galaxy Buds + (SM-R175NZRAKTC) 스펙

연결
블루투스 버전
Bluetooth v5.0 (LE up to 2 Mbps)
블루투스 프로파일
A2DP,AVRCP,HFP

기본 사양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 사양
Android 5.0 ↑ , 1.5 GB ↑ / iPhone 7 ↑, iOS 10 ↑
패키지 구성
Charging Case,Earbuds,Eartips (S, M, L),Quick Start Guide,USB Cable,Wingtips (S, M, L)

센서
Accelerometer,Hall Sensor,Proximity Sensor

외관 사양
이어버드 크기 (세로x가로x두께)
22.5 x 17.5 x 19.2 mm
이어버드 무게
6.3 g
케이스 크기 (세로x가로x두께)
26.5 x 70 x 38.8 mm
케이스 무게
39.6 g
내구성
N/A

배터리
배터리 용량(mAh, Typical)
85 mAh
교체 가능
No
평균 사용 시간 (시간)
최대 11 시간
통화 시간
최대 7.5 시간
배터리 용량 (이어버드)
85 mAh
배터리 용량 (케이스)
270 mAh

오디오/비디오
마이크 개수
6
외부소리듣기
있음

서비스
빅스비 지원
있음
알림 종류
N/A
음성 가이드
N/A

 

갤럭시 버즈 구매 링크

배송비 - 무료

가격 - 151,990원

https://coupa.ng/bt7p1L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플러스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기존 정가 가격이 17만 5천원인것에 비해

2만원이나 싸게 샀구요

버즈 모델이 정가 15만원인점을 고려했을때

합리적인가격에 구입해서 만족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바로 리뷰로 들어가볼게요 :)

삼성은 아이콘 모델

아니 기존 제공되는 유선 이어폰때 부터

AKG 와 협업하여 쭉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장 좋았던 점은 삼성의 1세대라고 할수있는

무선 이어폰 아이콘X!

아이콘 X는 전파방해를 많이 받아서 노이즈가 엄청 심했어요

특히 운동할때 바벨의 쇠부분을 잡으면 노이즈가 심했던것 같아요

저는 ㅋㅋㅋㅋ 원래도 손이 건조해서 겨울철 정전기가 심한편인데

굉장히 불편하더라구요 ㅜㅜㅜ

하지만 버즈 플러스에서는 한번도 노이즈 없이! 끊김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서

운동시에는 역시나 삼성의 무선이어폰이 짱인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포장 상품의 크기가 대폭 줄어서 이것또한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ㅋ

아이콘과 버즈 모델과 달라진점은 외관상 딱 한가지!

무광에서 유광으로 바꼈는데 저만 그런가요

아....이거 케이스 필수겠다 ㅋㅋㅋㅋ

유광 은근 기스많이 나시는거 아시죠??? ㅋㅋㅋㅋ

아이콘 모델 사용했을때는 필요성을 못느꼈는데 (케이스도 나오지 않아서 관심도 없었지만요)

이번 모델에서는 케이스의 필요성을 느끼고 급하게 서칭중이랍니다 ㅋㅋㅋ

구성품은 정말 딱 필요한 구성품만 알뜰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제품

충전 잭

여분의 이어고무 및 보조 이어버드

 

제가 돼순이에게 선물 받았던 아이콘과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음 1세대와 3세대 비교대상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확실히 버즈 플러스의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드네요

하지만 살짝 아쉬웠던 점은 아이콘은 원터치 방식의 오픈인데

버즈 플러스는 에어팟처럼 직접 열어야한다는점! ㅋㅋㅋㅋ

왜 에어팟을 따라가는기분이져..... ㅋㅋㅋㅋ

그리고 보다 시피 아이콘은 저렇게 비스듬히 세우기가 안됩니다

그냥 나풀나풀거려요 ㅋㅋㅋㅋ

하지만 버즈 플러스는 어느 각도든 원하는 각도로 세울수 있다는거!!

(어디가 좋은지 저는 모르겠지만....이걸 원하는 사람들 은근 많았더라구요 ㅋㅋㅋㅋ)

배터리의 수명도 훨씬 늘었고 정말 제가 그토록 바랬던

통화의 품질도 차원이 다르게 좋아 졌답니다!

왜냐하면 무려 마이크가 3개!!

마이크 3개가 소음은 차단하고 오로지 선명한 목소리만 전달해주는

아주 마음에 드는 업그레이드에요 ㅋㅋㅋㅋ

누르기의 방식은 기존 모델들과 같고

역시나 지정 옵션은 사용자 설정이니

직접 편하신대로 설정하면 됩니다 :)

그리고 또 하나 아이폰과 에어팟을 쓰시는 분들한테

정말 부러움을 느꼈던점!

폰과 이어폰의 연동된 화면을 이제는 직접 볼 수 있습니다 :)

이거는 애플이 먼저 했는건데 삼성도 뒤늦게나마 도입을 하였네요 ㅋㅋㅋㅋ

착용샷도 찍어 보았는데

돼순이는 보청기 같다며 놀리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콩나물보단 나아!!!!

음량의 사운드품질은 말안해도 아실꺼라고 생각해요

저음을 부각시켜주고 고음은 깔끔하게 잡아주고

사운드는 풍부하고! 몇시간 착용을 하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으니 전 너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버즈 플러스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았어요

구매를 망설이는 분이시라면 더 늦기전에 구매 하셔서

이전과 다른 풍성한 사운드를 느껴보자구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