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삼성 갤럭시 Galaxy s20/s20+/s20 Ultra 스펙 비교 및 구매 후기! (s20 클라우드 블루 리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 Galaxy s20/s20+/s20 Ultra 스펙 비교 및 구매 후기! (s20 클라우드 블루 리뷰)

제품 리뷰/전자 제품

by 위식의 흐름 2020. 3. 1. 15:5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밝은 분위기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

이유는 바로 제가 폰을 바꾸었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

바로 현재 스마트폰의 정점을 찍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스펙이 어마무시한 Galaxy S20 시리즈입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S20 시리즈를 비교 해보고

제가 구매한 S20+의 리뷰 및 후기도 알려드릴게요 :)

 

GalGalaxy s20/s20+/s20 Ultra 스펙 비교

사진의 미래를 바꿀 스마트폰

갤럭시 S20 | S20+ | S20 Ultra 5G를 만나보세요.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동영상 촬영으로 전에 없던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찍고, 5G로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1 보안을 위한 Samsung Knox, 올데이 배터리, 강력한 프로세서, 압도적인 저장 공간은 기본이죠. 모바일의 새로운 미래를 열 갤럭시 S20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갤럭시 S20 5G 갤럭시 S20+ 5G 갤럭시 S20 Ultra 5G
컬러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코스믹 블랙
코스믹 그레이
스크린 크기 158.3 mm 169.5 mm 174.4 mm
고해상도 64 MP 64 MP 108 MP
스페이스 줌 30x 30x 100x
배터리 4000 mAh 4500 mAh 5000 mAh

 

*야간모드

-s20+로 직접 촬영한 사진-

저조도 촬영
3배 가까이 커진 센서로 밤을 더 밝게 기록하세요
갤럭시 S20 Ultra 5G의 이미지 센서는 갤럭시 S10의 이미지 센서보다 약 2.9배 큽니다. 덕분에 저조도 환경에서도 더 밝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죠. 촬영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여러 장의 사진을 촬영한 뒤, 노이즈가 덜한 부분들만 조합해 뛰어난 한 장의 사진을 만듭니다. AI 기술을 접목한 야간 모드를 사용하면 그 성능이 더욱 빛을 발합니다.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은 역시나 카메라의 위치 및 외형이죠!

저는 이번에 파스텔 톤이 끌려서 클라우드 블루로 했는데

색감이 아주 미쳤어요 ㅜㅜㅜ

사실 "소토리"님이 아이폰으로 너무 이쁜 사진을 찍어서 포스팅하길래

한번 댓글로 여쭈어 본적이 있거든요 ㅋㅋㅋㅋㅋ

아이폰과 삼성의 신작 s20 사이에서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어요

사실상 사진 화질에서는 그렇게 차이가 없고

아이폰만의 감성 넘치는 사진을 삼성이 담아낼수 있을까

그게 제일 고민이였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담아내네????? 그것도 훨씬 더 느낌있게?????

그래서 저는 s20+로 정했답니다 키키

이어폰 같은 경우 AKG 모델의 이어폰을 쓰고

잭은 이제 이어폰 홀에 끼워서 듣는게 아니라

충전기 잭에 꽂아서 듣게 끔 선이 바뀌었어요!

이점은 아이폰과 비슷하게 바뀌어서 사용하기에

편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충전기도 많은 변화를 가지고 왔는데요!

보다시피 유에스비 단자에 c타입 단자로 전부 교체 하였고

본체는 고속 충전을 지원해주는 단자로 바뀌어서

보다 빠른 충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고속 충전이 지원되는게 너무 행복할 따름이에요 ㅋㅋㅋㅋ

 

카메라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해졌고

보완된 화질과 자체적 AI 기술로 조금 더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로 개선을 해주니 이보다 더 좋은 폰이 있을까요 ㅜㅜ

할부가 2년이나 남았으니 다치지 않게 잃어 버리지 않게 조심 할 일만 남았어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다들 구매 고객이시라면 벌써 사전 예약은 하셨겠죠???

사전예약을 안 하신분들은 서둘러 주세요라고 하고 싶지만 ㅋㅋㅋㅋ

이미 지나 버린 사전예약 기간 ㅜㅜ

하지만 하신 분들이라면

지금 보시는 상품들 중

기본 혜택들은 다 받을 수 있고

갤럭시 홈 미니와 네모닉 미니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니

사전 예약자들은 어서 저처럼 예약번호 입력해서

푸짐한 상품들 받아보자구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갤럭시 s20의 간략한 리뷰였고요

다음에는 갤럭시 s20으로 찍은 이쁜 사진들과 함께

찾아 올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