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오사카 여행]Day +2 도톤보리 돈키호테 - 오사카성 - KYK 돈까스(우메다 한큐백화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여행]Day +2 도톤보리 돈키호테 - 오사카성 - KYK 돈까스(우메다 한큐백화점)

여행

by 위식의 흐름 2019. 6. 29. 12:2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겨울에 다녀왔던 오사카 여행 포스팅

2일차!

오늘도 어김없이 먹방을 찍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였어요 :)

2박 3일이라는 짧은 일정 때문에

가고싶은 곳은 많은데

시간은 한정적이니

정말인지 더 길게 있고 싶다....

요롷게 호텔 조식을 챙겨 먹구요

간단하지 너무 든든한 한끼였어요!

다른 호텔과 달리 자리에 앉자마자

조리해주시는데요 너무 맛있었어요 :)

그럼 밥도 먹었겠다 부지런히 움직여 볼까요?

음 평일 낮시간대에도 사람이 왤케 많은겨 ㅋㅋㅋ

하지만 저는 지름길을 알고 있쥬

원래는 조금 더 한적한

우메다 도톤보리 본점에서 쇼핑을 하려 했는데

쇼핑을 하고 짐을 호텔에 두고 올 계획인지라

복잡하더라도 도톤보리로 향했어요 :)

수많은 인파를 뚫고 도착한 돈키호테!

https://goo.gl/maps/264GV7tjuuBrF6fQ9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 · 할인 슈퍼마켓 · 7-13 Souemonchō

www.google.co.kr

도톤보리 강가 다리밑에 위치하고 있어요!

너무 복잡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일회용 카메라도 구입하고

선물들도 완창 샀어요!

어느정도 샀냐!

어마어마하게 샀죠잉 ㅋㅋㅋ

하지만 요기 있는 사진은 오로지 돼순이를 위해 산거고

가족이랑 친구들의 기념품은 따로 더 샀으니

짐이 너무 많았어요 ㅋㅋㅋㅋ

돼순이가 기뻐하기를 바라며~

호텔에 짐을 두고

다시 한큐 백화점으로 향했어요!

옷도 볼겸 KYK 돈까스를 먹기위해 갔어요 :)

https://goo.gl/maps/7WrRd8uK6UEuPunc9

 

KYK돈까스(한큐그랜드빌딩)

★★★★☆ · 돈까스 전문식당 · Kakudachō, 8−47, Hankyu Grand Building, 28階

www.google.co.kr

한큐 백화점 그랜드 빌딩 28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는 뷰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샐러드 무한리필!

카레도 무한 리필!

음료도 무한 리필!

밥까지 무한 리필!

안갈수가 없죠? 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등심 가츠에요!

그린빈이랑 같이 곁들여 나오는데

다른것 보다 오로지 고기 맛으로 승부를 보는

KYK 돈가쓰 전문점!

소스도 덜어 먹을 수 있게 따로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맥주도 빠질 수 없겠죠!

시원한 맥주로 입가심하고 먹으니

오 완전 천국이야 ㅜㅜ

너무 맛있게 잘먹고

소화도 시킬겸 백화점을 둘러 보는데

저희는 저가여행으로 온거라

비싼 백화점의 옷들이 눈에는 들어왔지만

이성은 통장 잔고를 생각해라며 외치고 있었어요....

부자 돼자 지순아....

쇼핑도 못하고 아이쇼핑만 실컷하다보니

어느새 저녁이 다 되어 갔어요!

저희가 저녁시간에 맞춰

오사카성을 간 이유!

바로!! 노을을 보기 위해서죠!

다들 낮시간때 이쁜 사진 건지려구 가는데

댓츠 노우노우

진짜는 저녁이라구요 ㅋㅋㅋㅋ

고마워 친구야

사진 잘 찍어줘서

근데 얼굴은 어떻게 안되니 가릴게

ㅎㅎㅎㅎㅎ

서로 열심히 인생샷을 찍어주며

놀다보니 해가 지고 있었어요!

전 사진을 잘 못찍어요

그것도 많이요 ㅋㅋㅋㅋ

그런데도!

이렇게 잘 나왔다는건

오사카성 배경이 다했네~

이러니 노을 지는 타이밍 맞추어 와야겠어요

안와야겠어요? ㅋㅋㅋㅋ

와야죠 당연히 (강요하기)

또 때 맞추어 안개 효과까지 내주니

뭐 운치를 떠나서

현지인들은 사진 찍기 위해

이 시간에 많이 오시는것 같아요 :)

 

이날 하루 너무 잘먹고 보람차게 쇼핑도하고

게다가 인생샷까지 건졌으니

너무 만족한 하루였어요!

원래 교토를 가기로 했던 날인데

아침부터 비가 많이 왔거든요

그래서 포기하고 오사카성으로 갔는데

친구도 만족하고 저도 너무 만족했던 하루였어요 :)

2일차 오사카여행 포스팅 마치면서

다음엔 마지막 3일차 포스팅으로 찾아 뵐게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