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대구 한복 대여 - 대구 혼주 한복 대여 "올리브 한복"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한복 대여 - 대구 혼주 한복 대여 "올리브 한복" 후기

일상

by 위식의 흐름 2020. 7. 5. 19: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이에요 :)

결혼을 앞두고 있는 돼순이와 저는 한번 뿐인 결혼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가면서 알아보자며,

엄청 열심히 찾은 결과 제일 후기가 좋고 퀄리티가 높은 한복 대여점을 찾았답니다 :)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다녀온 대구 한복 대여점 올리브 한복!

대봉동은 웨딩거리에 웨딩샵과 한복대여점이 많은데 다른곳도 알아보고 다녀와봤지만

저희 마음에 쏙 들었던곳은 올리브한복이였어요 :)

 

대구 올리브 한복 대여

https://place.map.kakao.com/1931776011

 

올리브한복

대구 남구 대봉로34길 68 (이천동 184-13)

place.map.kakao.com

위치 - 대구 남구 대봉로34길68(대백프라자 인근 대구은행 대봉동지점뒷편)

전화 - 053-654-8887 / 010-7543-8448

주차장 - 없음

피팅가능/사전예약은 필수

대백프라자 맞은편 명덕역 2번출구 근처라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

주말 오후 늦은 시간 때 예약하고 찾아갔는데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사장님!

간단하게 사장님과 상담을 한 후 여러가지 사장님 추천 한복들을 차례대로 입어 보았는데요

솔직하게 하나하나가 원단이면 색감이며 너무 이뻐서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알고보니 사장님이 직접 공장가서 일일히 따져보고 공수해오시더라구요!

역시는 역시! 너무 잘 찾아왔다며 돼순이와 저는 좋아라했어요 ㅋㅋㅋ

한복이 이렇게 아름다운지 올리브한복에서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어요....

예전처럼 촌스러운 색감과 디자인이 아니라 굉장히 세련되고 이쁜 색감들이 즐비해서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

전부터 돼순이는 한복이 엄청 잘 어울려서 춘향이 같은데 ㅋㅋㅋㅋ

사실 저는 체격이 너무 큰 탓에 이도룡 보다는 거즌 두정갑 두른 장군이였어요 ㅋㅋㅋ

하지만!! 저처럼 체격 큰 분들 걱정마세요 :)

미군 장교분이 여기서 맞춤한복을 하셨는데 아주 널널하고 핏도 이뻐요 ㅋㅋㅋㅋ

제일 걱정했었는데 수많은 곳 중 올리브 한복 고른 선택 아주 잘한 것 같아요:)

웨딩한복인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한복의 단아함과 웨딩드레스의 세련됨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한복이에요! 스튜디오 촬영용으로도 정말 이쁠것 같다며 너무 마음에 들어 했는데

아직도 입을게 넘쳐나서 사장님 추천픽으로 여러개를 더 입어보았어요 :)

 

여름에 맞는 시스루 한복 부터 때론 우아하게 때론 단아하게 때론 톡톡 튀는 색감으로

매력을 뽑내는 여러 한복들을 입어보았어요!

또 사장님이 센스가 여기서 빛을 발휘 했으니! 신랑 신부 한복의 색감을 너무 조화롭게

잘 맞추어 주셔서 저희가 원하는 옷감이나 디자인 색감등을 고민하지 않고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 :)

 

그래서 저희가 최종 선택한 한복은 바로 이거에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ㅋㅋㅋㅋ

웨딩촬영용으로 신발 및 악세사리 가방까지 대여 해주시니 참고하세요!

이날 날씨가 더웠는데도 불구하고 저희 커플을 이뻐해주셔서 야외촬영까지 직접해주신 사장님과 직원분

다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아! 그리고 혼주 한복 또한 너무 이뻐서 사장님께 부탁드려서 여러가지 추천을 받아보았는데요!

결혼식날 신부 다음으로 혼주님들의 한복 또한 고민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대구 올리브 한복 대여점에서는 혼주 한복 또한 전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혹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려요 :)

혼주 한복대여를 고민하고 계신 어머님들에게 제일 잘 어울리고 또 제일 인기있는 혼주한복들을

추천받아 보았는데요! 신부 한복과는 다르게 옷 자체에서 우아함이 느껴지더라구요 :)

일생에 한번 뿐인 아름다운 결혼식!

준비하는 모든것이 다 중요하겠지만 한복 만큼 중요한것도 없다고 생각되어

나름 열심히 찾아 여기 대구 올리브 한복 대여점을 찾아오게 되었는데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였고 만일 지인이나 친구들 중 결혼하는 분들이 있다면

대구 한복 대여점 중 여기는 꼭 가야한다며 당당하게 추천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너무 만족하고 왔답니다 :)

여러분에게도 적극 추천하니 결혼 준비 잘 하셨으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