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어버이날 선물 추천] 부모님 건강을 위해 "정원삼 홍삼정" 늦기전에 선물해드리자구요!-홍삼정 후기 및 홍삼정 구매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버이날 선물 추천] 부모님 건강을 위해 "정원삼 홍삼정" 늦기전에 선물해드리자구요!-홍삼정 후기 및 홍삼정 구매팁-

카테고리 없음

by 위식의 흐름 2020. 4. 11. 20: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가장 흔하지만 가장 인기가 많고

효도 상품 중 하나인 정원삼 6년근 홍삼 스틱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어버이날 선물로 고민들이 많으실텐데요!

10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추가로 더 증정 해 주니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겠지요?

물론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부모님께

용돈이나 좋은 식사한끼 대접해드려도 되지만

그렇지 않으신분들은 부모님 건강 생각해서

정원삼 6년근 홍삼 스틱도 괜찮을것 같아요 :)

저도 이번에 구매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기존 10만원대에서 7만원대로 할인 판매 중이니

늦기전에 겟! 하자구요 ㅋㅋㅋㅋ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배송비 - 무료
▼▼▼▼▼▼▼▼▼▼▼▼▼▼▼
https://coupa.ng/bxFCKR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농충액이 찐해서 그런지 한포를 먹었는데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어디까지나 제 느낌상 그랬다는거에요 ㅎㅎ)

장원삼 고려홍삼은 나름 홍삼계에서도 알아주는 대기업이라서

말안해도 다들 아실꺼라고 믿어요 :)

그래서 믿고 구매를 했는데 할인까지 하고 있으니

완전 일석이조! 돈도 아끼고 부모님께 효도도 하고 :)

스틱형으로 되어있어 먹기에도 편하고

휴대하기도 편해요!

그리고 박스에서 꺼내 먹기에도 너무 좋아요 ㅋㅋㅋ

살짝 맥심커피 먹는느낌도 들어요 ㅋㅋㅋㅋ

오프라인 매장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인터넷에 구매할수 있어서

돈 번 느낌 팍팍!!

종류들도 여러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선물 하실 분 취향에 맞게

또는 내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

정원삼 홍삼정은 진한 농축액으로 시중에 파는

다른 홍삼액들 보다 농도가 매우 좋은데요!

그 농도를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해봤는데

음... 그렇게 많이 티는 않나네요 ㅋㅋㅋ

머쓱....

6년근 홍삼이 좋은 이유는
사포닌 함량, 종류 등 식물학적으로 완숙기에 이르기 때문입니다.

홍삼은 식물학적으로 6년이 완숙기로 7년이 되면 뿌리 표피가
거칠어지는 등 목질화가 진행되어 품질이 떨어지게 됩니다.

4년근이 6년근으로 되는 확률은 50%에 불과 하다고 하네요.


이지컷으로 간편하게 장원삼 홍삼정을

즐길 수 있으니 이제는 차에서든 사무실에서든

언제든 휴대만해서 원하실때 먹자구요 :)

저도 이번에 구매하고 느끼는게

건강은 미리미리 챙겨야겠구나를 느꼈어요 ㅋㅋㅋㅋ

왜 나이가 들수록 약을 챙겨먹는지

보조식품을 먹는지를 저도 점점 나이가 들면서

깨닫게 되더라구요 ㅜㅜ

그러니 우리 더 늦기 전에 건강챙겨서

무병장수의 길을 걷자구요!!!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