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바버 Barbour 리뷰] 해외 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한 바버 뷰포트(Barbour Beaufort) 리뷰(후기, 진가품 구별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버 Barbour 리뷰] 해외 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한 바버 뷰포트(Barbour Beaufort) 리뷰(후기, 진가품 구별법)

제품 리뷰

by 위식의 흐름 2019. 11. 23. 12: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전에 리뷰로 올려 드렸던 바버 뷰포트 리뷰 기억하시나요?

제가 찾고 찾다 로얄클럽에서 직구로 구매를 하였는데요!

백화점에서는 57만원이나 하는 고가의 제품이지만

로얄클럽에서 직구로 구매시 무려 27만원이나 더 저렴한 가격인

3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배송기간도 한국과 비슷한 4~5일 정도 걸리니 정말 만족하고 구매했던 사이트입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loyallondon/products/4713869038

 

(정 품) 바버 뷰포트 왁스자켓 Barbour Beaufort Wax Jacket 영국직배송 : 로얄 클럽

[로얄 클럽] 우리 고객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smartstore.naver.com

사이트 링크 걸어 두었으니 혹시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셔요 :)

아! 참고로 절대 PPL아니고 제 사비로 직접 사고 만족해서 올리는 글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래요 :)

그리고 이전 바버뷰포트에 대한 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한번 확인해주세요 :)

2019/11/13 - [남자 패션 뷰티] - 남자 겨울 자켓 추천] 바버 뷰포트 왁싱 자켓 리뷰(최저가 구매 팁)

 

남자 겨울 자켓 추천] 바버 뷰포트 왁싱 자켓 리뷰(최저가 구매 팁)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 오늘은 이미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호평이 나 있는 자켓을 하나 추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뭐 이건 제가 추천 하지 않아도 사실 분은 벌써 구매하셔서 잘 입고 있..

tph99173.tistory.com

이전 글에서 올린 최저가 사이트 보다 이번에 찾은 로얄클럽이 훨씬 더 저렴하니

이전 글 최저가 사이트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저희 회사로 배송지를 선택해 받았는데요!

현재위치가 어딘지 하루에 한번씩 보면서 

어린아이처럼 너무 들뜬 마음으로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드디어 왔네요 ㅜㅜㅜ

어제 받고 입어보았는데 아ㅜㅜ 너무 이뻐요 진짜

저는 네이비 색상으로 주문을 했어요!

왜냐하면 세이지 색상이 가장 인기가 많고 또 많이들 입으시니

저는 네이비 색상으로 무난한 코디를 하고 싶어서 주문을 했어요!

가장 큰 이유는 백화점에서 한번 입어보았는데 네이비 색상이 저랑 가장 잘 어울렸어요!

드디어 개봉!!!

아 너무 이쁘다 ㅜㅜㅜ

진짜 딱 클래식 빈티지의 정석을 보여주는 바버 자켓!

왁싱 처리도 되어서 혹여나 가품이 아닐까라는 저의 생각을 말끔히 날려주는 바버님 :)

왁싱이 백화점에서 입어 봤을때도 느낀거지만

손에 많이 묻어나서 왁싱이 다 날라갈때까지는 조금 고생할것 같지만

그래도 이게 바버의 매력이니 전 만족했어요 ㅋㅋㅋㅋ

왁싱처리된 옷은 다른옷과 섞이지 않게 조심하고

특히!!! 대중교통 이용시 옆에사람이 울소재의 옷을 입었다면 피하세요 ㅋㅋㅋㅋ

내옷에 울이 다 묻어나는 불상사가 날지도 모르니까요 :)

그리고 반대로 내옷에 왁스가 다른사람에게 묻지 않게 조심해야해요 :)

바버제품이 영국 왕실에서 인증받은 증명서가 택에 붙어있고

메이드 인 잉글랜드! 캬 ㅜㅜ 너무 좋아 뭔지 몰라도 그냥 영국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중요한 관리법이 있는데요!

절대 손세탁, 세탁기, 드라이클리닝 다 하시면 안됩니다!!!

바버를 관리할때는 오직 한가지!!! 왁스를 구입 후 왁스를 발라가며

관리를해야해요! 아니면 햇볕에 두어 살균식으로만 관리를 하거나 그래야합니다!

좀 까다롭긴한데 뭔가 자기 옷에 대한 애정이 생기게끔 해주니 이것 또한 좋네요 :)

그리고 오른쪽 포켓에 들어있는 뱃지가 있는데요 이렇게 

카라쪽에 끼워서 조금더 포인트를 줘서 입을 수도 있습니다 :)

바버는 가품이 잘 없을 만큼 그만큼 완성도가 높은 제품인데요

우선 가품은 제품의 무게 자체가 너무 가볍고 왁스처리가 안된 제품이

상당수입니다. 또한 벳지, Care Service 설명서가 오른쪽 포켓에 없다면

살짝 의심을 해봐야하겠지만 사용설명서는 간혹 없는 제품들도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아요!

영국왕실에서 받은 마크가 제가 위에 올렸던 택에 있는 문양이랑

다르다면 100% 가품이니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품은 구매시 왁스처리가 되어있고 무게감도 꽤 있어요!

지퍼부분을 유심히 보시면 확실히 알수 있는데요!

바버는 최근 YKK 10 지퍼로 바꾸어 사용하는데 가품은 그냥

아무거나 가져다 쓰는것을 알수있죠! 그러니 지퍼 왕실 문양 왁스처리 무게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만약 진짜 아니다 싶으면 환불 처리하세요!

(가품을 만드는 업체에서 환불을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말이에요 ㅜㅜ)

그러니 구매전 꼭!!! 꼼꼼히 알아보고 구매하자구요 :)

전 42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어깨도 널널하면서

엉덩이까지 딱 가려주는 기장이니 너무 만족했어요!

장점이라면 자기만의 옷을 관리하면서 입을 수 있다는점

코디하기 나름이지만 캐주얼하게든 빈티지하게든 어디든 어울린다는점

관리만 잘하면 평생입을 수 있다는 점

왁스가 방수 및 바람막이를 역할을 해서 겨울까지 입을수 있다는점 등이 있구요

단점이라면 왁스의 미끌미끌한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렇게 호감가지는 않을것 같아요!

그리고 왁스가 묻어 있기때문에 먼지가 잘 달라붙어요

그만큼 관리가 중요한 제품이니 귀차니즘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을게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옷자체가 바람막이에 방수 역할까지 하다보니

통풍이 잘 안되서 그게 조금 답답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ㅜㅜ

넉넉한 핏으로 구매하니 겨울까지 충분히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안에 두꺼운 니트나 목폴라와 같이 입으면 나쁘지 않을것 같단 말이죠!

게다가 완벽한 직장인룩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서

저에게는 후회없는 구매였습니다 :)

앞으로 잘 관리하면서 입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