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여성 자켓 추천] 영국 클래식 자켓 '바버 자켓 인터네셔널' 리뷰(Barbour - Internatinal) - 최저가 구매 사이트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 자켓 추천] 영국 클래식 자켓 '바버 자켓 인터네셔널' 리뷰(Barbour - Internatinal) - 최저가 구매 사이트 -

제품 리뷰

by 위식의 흐름 2019. 11. 28. 10: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지순입니다!

오늘은 바버 자켓 뷰포트에 이어 

인터네셔널 또한 리뷰 해보려고 하는데요!

인터네셔널은 지난번 알아봤던것 처럼

영국 바이커들을 위해 만들어진 옷인데요!

그래서 특징이라면 벨트가 있다는 점과

단추들이 많아서 조금 과한 느낌이 들 수도 있지만

반대로 엄청 고급미를 뿜뿜하니 남성보다 오히려

여성분들에게 더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그럼 인터네셔널 리뷰 시작해볼게요!

이전 내용들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주세요 :)

더보기

이전과 같이 로얄 클럽이라는 사이트에서 해외직구 대행으로 구매를 했구요.

배송비, FTA 관세를 포함한 총 39만원에 구매했어요!

인터네셔널은 백화점에서는 뷰포트와 가격이 같은데 여기서는 7만원의 추가비용이 붙더라구요 ㅜㅜ

혹시 더 저렴한 사이트를 아시면 알려주세요 :)

돼순이와 서로 연말선물로 선물해주자며 각자 구매하기보다는 서로 원하던 옷을 선물해주기로 해서

이렇게 리뷰도 둘다 적을 수 있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혹여나 해외직구가 부담스럽거나 배송비때문에 그리고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국내 최저가 사이트도 추천해드릴테니까요 비슷한가격대에 국내에서 구매하시는것도 좋은방법인듯해요!

 

바버 인터네셔널 최저가 사이트 바로가기

배송비 - 무료

https://coupa.ng/bmDXDZ

 

바버 인터네셔널/뷰포트 남자 왁스자켓 2종택일

COUPANG

www.coupang.com

 

역시나 처음 왔을때 부터 왁싱이 되어있어 미끌미끌해요.....

그래도 뷰포트보다는 확실히 뭔가 고급 스러워 보이고

겨울에는 경량 패딩과 함께 입어도 따뜻하면서 느낌있게 입을 수 있게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터네셔널의 벳지는 랜덤인데요!

뷰포트는 전과 동일하 벳지를 계속해서 내고 있는데

인터네셔널의 벳지는 정말 복불복! 그래서 인지

벳지를 안다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백화점에서 벳지를 얼마에 파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중고나라에서는 3만원에 판매하는것을 보고 정말 비싸구나를 다시한번 느끼며

벳지는 안잃어버리게 조심해서 달아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여성용 인터네셔널은 허리부분이 너무 들어가고

또 타이트해보이는 느낌이 강해서 저도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돼순이도 너무 타이트한거는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남성용 인터네셔널 자켓을 주문했는데

완전 찰떡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벨트를 하고 안하고는 개인의 취향이니 원하는대로 하면되고

내피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던데 굳이 내피를 9만원이나 하는 가격에

구입할빠에는 경량 패딩을 좋은거 구매해서 입는게 훨씬 이득일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정말 간략하게 인터네셔널의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사실 저도 뷰포트를 살지 인터네셔널을 살지 너무 고민을했어요!

결론만 말씀 드리자면 둘다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전 내년에는 인터네셔널을 사려구요(응?)

정말 장난이 아니라 바버라는 브랜드의 특색을 가장 잘 표현한

두가지의 모델이 바로 뷰포트와 인터네셔널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바버의 빠돌이가 되어간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리뷰 포스팅 여기서 마치며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