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부산 롯데 호텔 1박 2일 후기 및 호텔뷔페 라세느 리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롯데 호텔 1박 2일 후기 및 호텔뷔페 라세느 리뷰

일상/daily

by 위식의 흐름 2020. 7. 12. 10: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식의 흐름 지순입니다 :)

여름 휴가철이지만 코로나로 해외여행은 불가피 하고

국내 여행도 한정되어 있어서 어디로 여행을 가야할지 고민이였는데

이럴땐 호캉스가 답이다! 라며 가족과 함께 부산 롯데 호텔에서 1박 2일 숙박을 하고

호캉스의 묘미인 뷔페까지 먹고 왔어요 :)

 

호텔 숙박 - 1박에15~20만원

호텔 뷔페 라세느 -  디너 기준 1인당 12만원

부산 롯데 호텔이 좋은점은 바로 롯데 백화점을 끼고 있어서 호텔 로비층을 내려가

에스컬레이터만 타면 바로 롯데 백화점으로 갈 수 있어요!

그래서 동생과 함께 쇼핑도 하며 간만에 사치를 좀 부려보았어요 ㅋㅋㅋㅋ

빈티지 풍 인테리어에 집무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비즈니스맨들에게 좋을듯 해요!

역시 5성급 호텔에 침구류는 눕자마자 나를 감싸주는 안락함 때문에 비싼 가격이지만

가끔씩 휴가철을 맞아 애용하는편이에요 ㅋㅋㅋ

이렇게 옷장안에 가운이 비치되어 있고 금고 또한 비치되어있어요!

딱히 귀중품이 없는 저는 호텔 갈때마다 한번도 써본적 없는 금고지만

외국인 여행객들은 현금을 많이 들고 다니니 필수 일것 같아요 :)

5성급 화장실의 좋은점은 일단 매우 넓다는것과

어메니티가 있다는것!! 그점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욕실은 괜시리 찝찝해서 이용하진 않지만 반신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은근 호텔에서 욕실을 즐겨 쓰시더라구요!

남자들에게는 샤워란 5분이면 된다는점! ㅋㅋㅋㅋ

대구에서 부산까지 그렇게 멀지 않아 체크인 시간인

3시에 맞춰 도착해 1시간정도 휴식을 취한 후

쇼핑도 하고 여가 시간을 갖은 후 대망의 호텔 뷔페!!!

라세느를 가보았어요! ㅋㅋㅋㅋ

1인당 디너 기준 12만원이나 하는 비싼 곳이였기에

얼마나 대단한 음식들이 있을지 완전 기대를 하며 가보았어요!

저희는 5시 30분 오픈 시간에 맞춰 바로 갔기 때문에 창가 자리로 안내를 받아

나름 뷰가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코로나로 인해 어느 뷔페를 가든 비닐장갑과 마스크착용이 필수라는점!

저희 가족도 완전 무장을 하고 폭풍 먹방에 나섰어요 :)

아! 음료는 없어요....매우 화가 나지만....음료라고는 건강한 과일쥬스뿐 ^^ 후....

대구에 인터불고 호텔 뷔페는 디너 5만원에 맥주도 무제한이였는데!!!

진짜 너무하네....

메뉴는 여느 뷔페와 다를것이 없지만 퀄리티가 조금 더 높다는점?

그것 말고는 딱히 좋은점은 못느꼈어요 ㅋㅋㅋㅋ

사실 좋은평을 내리고 싶지만 가격 대비 너무 별로였거든요 ㅜㅜ

롯데 호텔 라세느에서 그래도 가장 맛있게 먹었고

역시나 가장 인기가 많았던 양갈비!!!

이것만큼은 인정해요 ㅋㅋㅋㅋ

양꼬치를 평소 돼순이와 즐겨 먹었는데

이게 웬걸? 쯔란이 옆에 있길래 잔뜩 챙겨와 양갈비랑 먹었는데

진짜 졸맛이였어요 ㅜㅜ

후.... 너어어는 진짜....인정

비프류는 비쥬얼에 비해 너무 질겨 고무를 씹는 느낌이라서

두점 먹고 더이상 담아오지 않았어요 ㅋㅋㅋ

지방이 없는 안심쪽을 써서 그렇겠지만 너무 질겼어요!

라세느에서 두번째로 인기많은 (제 기준입니다 ㅋㅋㅋㅋ)

전가복!! 음....한약류를 베이스로 한 소스에 전복과 해산물 약재등을 넣어 만든 중국 음식인데

한번쯤 먹어볼만한 맛이였어요.....

다른 뷔페에서 볼 수 없는 몇몇까지 메뉴들 덕에 어느정도 즐길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아직도 음료와 맥주가 무한리필이 아니라는 점에서 매우 화가 나요 ㅋㅋㅋㅋ

 

마무리로 케익류와 팥빙수로 마무리!!!

예전이였다면 본전은 뽑아야지라는 무리수를 두면서

폭식을 했을텐데 이젠 30을 바라보는 나이라서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디저트류는 비스킷이나 케익류는 원하는것을 말하면 직접 담아서 주니까

눈치보지말고 맘껏 드셔도 됩니다 ㅋㅋㅋㅋ

디저트는 정말 어떻게 만들든 맛있으니 실패 할수없는 메뉴인것 같아요 :)

폭식을 마친 저희 가족은 각자 방에서 휴식을 취하며

꿀잠을 잤어요 ㅋㅋㅋㅋ

다음에 혹여나 이용하게 된다면 호텔 숙박만 이용해야겠다며

뷔페는 가격대비 너무 실망스러웠다며 얘기를 나눴는데

그래도 나는 한번 가보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여러가지 할인을 받아서 이용해보세요!

정말 싸게 한다면 인당 3만원까지도 할인 받을 수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

이상으로 위식의 흐름 지순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